한국암웨이(www.amwaykorea.co.kr)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정수기 브랜드 이스프링(eSpring)의 신모델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보상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암웨이 정수기 구형 제품(모델번호 E8301K)을 포함, 타사 정수기 사용 고객이 8월 31일까지 기존제품을 반환하고 이스프링 정수기를 구매할 경우 10% 또는15%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국민, 신한, 암웨이-현대M 카드를 사용해 구매할 경우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전국 13개 암웨이 플라자(Amway Plaza)내 홈텍부스 (Home-Tech)에 암웨이 구형 정수기를 반납하거나 타사 정수기 구매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되며, 암웨이 플라자의 홈테크 컨설턴트를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이용, 각 암웨이 플라자, 전화주문, ABN, 모바일을 통해서 이스프링 정수기를 구매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에 따르면 이스프링 정수기는 독자적인 더블 트리트먼트 시스템으로 압축 카본 필터 및 UV램프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도 몸에 필요한 미네랄 등은 보존해 뛰어난 물맛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NSF 인터내셔널과 미국 수질협회(WQA) 기준을 만족시켜 우수한 성능을 입증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팀 이성진 과장은 “여름철이 가까워오면서 소비자들의 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정수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