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잭타코리아는 지난 3일 역삼동 본사에서 PXP Plus에 대한 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엔젝타코리아의 주요 사업자들과 예비사업자들이 모여 현대인을 위한 건강 정보와 엔잭타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엔잭타의 한국 사업을 이끌고 있는 데이비드 카사노바 사업자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류는 건강의 위기를 맞고 있으며, 이에 따라 건강산업과 시장도 크게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건강산업의 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PXP Plus는 한 제품으로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PXP Plus를 소개했다.

본 강의에 나선 마크 고 지사장은 “모든 병은 유전자 변형에서 시작된다. 따라서 유전자 관리가 질병의 예방과 관리를 위한 키포인트”라며, “스트레스, 불건전한 식생활 등의 요소들로 인해 발생한 유전자 변형을 바로잡고,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PXP Plus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정상적인 유전자결합과 세포 활성화를 통해 우리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다”라며 PXP Plus의 효과를 설명했다.

엔잭타코리아의 주력제품인 PXP Plus는 엔잭타만의 바이오 나노 기술을 통해 곡류에서 추출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복합체인 PXP(Polysaccharide + Peptide)와 크랜베리 씨에서 추출한 오메가 3, 다양한 비타민, 무기질 등이 함유돼 세포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