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아트 윌리엄스 지음/ 미래지식 펴냄/ 12,000원


당신은 지금까지 어떤 인생을 살아왔는가. 아마도 한번쯤 자신의 인생을 뒤돌아보았을 때, 어떤 특별한 무언가를 발견하지 못한 채 평범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당신은 지금까지 어떤 인생을 살아왔는가. 아마도 한번쯤 자신의 인생을 뒤돌아보았을 때, 어떤 특별한 무언가를 발견하지 못한 채 평범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 책의 저자 아트 윌리엄스(A. L. Williams)는 보험세일즈를 시작하기 위해 독립한 이후 독자적인 발상력, 뛰어난 행동력으로 성공을 거뒀다.

이 책은 전미 유스의 A.L 윌리엄즈 생명보험 회사의 경영자가 되어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인물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저자의 성공 비결집으로,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맨을 위한 바이블로서 현재까지 널리 읽히고 있다.

그러나 그런 그도 처음에는 우리와 마찬가지로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았다. 어느 누가 그를 미국 기업 중 가장 많은 억대 연봉자와 백만장자를 배출하는 보험회사를 설립할 거라 생각을 했을까?

그는 그러나 지극히 평범한 일반적인 삶 속에서도 그만의 룰을 만들어 실천하고, 자신의 인생을 특별하게 변화 시켰다.

 ‘성공이 곧 돈은 아니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 세상에 몇이나 될까? 어떻게 돈 없이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을까. 하지만 이 책의 저자 아트 윌리엄스는 성공은 절대 돈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다. 성공은 그저 자신이 노력한 만큼 성취감으로 돌아오고, 희망으로 돌아오는 것이며, 당신이 품고 있는 열정이 곧 성공이라고 말한다.

그런데 그가 말하고 있는 성공의 법칙을 정말 믿을 수 있을까? 기존에 많은 책들에서 소개하고 있는 성공의 법칙을 아무리 따라해 보아도 성취감을 느끼지 못했다면, 다시 한 번 이 책을 보라! 이 책에서는 아트 윌리엄스가 테스트를 거친 성공의 법칙을 많은 사람들을 위해 소개 하고 있다.

그는 의심스럽더라도 이 책에 나온 대로 차근차근 나아가라고 말한다. 바로 성공의 과정에서 그가 직접 겪고, 느꼈던 것들이기 때문이다. 성공 하고 싶다면, 그의 성공 법칙에 한 번쯤 도전해 보는 것이 좋다.

 당신도 인생의 변화를 원한다면 아트 윌리엄스처럼 변화하라. 주어지는 대로의 인생을 살아가는 것만큼 불행한 것은 없다. 저자는 무엇보다 꿈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심지어 원대한 꿈이 없다면 죽은 사람이나 마찬가지라고 단언한다.

그저 성인이 되어 어릴 적 꿈은 다 잊어버리고, 현실에 발 맞춰 성공을 따라가고 있는 모습을 뒤돌아보라. 많은 사람들이 어릴 적 꿈을 실현하려면 너무 많은 고생과 역경을 겪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지금 당신도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면, 좀 더 어린 아이처럼 원대한 꿈을 꿀 필요가 있다.

그렇게 좀 더 꿈을 꾼다면 생활 속에 녹아있는 당신을 위한 꿈들이 성공으로 변할 것이다.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신념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자신이 그토록 이루고 싶어 하는 꿈을 위해 결연하게 행동하면 당신의 꿈은 이뤄질 수 있다. 절대로 포기하지 마라. 성공은 겨우 30일 너머에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