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 산체스 글로벌 영업 총괄사장

국내 경제가 고물가와 고금리의 장기화로 인해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새로운 시장개척과 해외 진출 등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직접판매시장 역시 마찬가지로 대부분 매출이 감소하여 돌파구를 찾기 위해 내실을 정비하고 해외시장 확대 및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으려고 애를 쓰고 있다. 직판업계 중 북미에서 강세를 보이던 아마레는 지난해 아시아에서 강세를 보이는 카야니를 인수하면서 새로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급부상했다. 새로운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아마레 글로벌 영업 총괄사장인 가브리엘 산체스를 서면으로 인터뷰했다.

본인의 소개와 어떤 계기로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에 합류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다.

아마레에서 글로벌 영업 총괄사장을 맡고 있다. 수년간 네트워킹 마케팅 회사를 대표하는 법률 자문 업무를 통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가 이 업계에 미치는 경제적, 사회적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확인할 수 있었다. 이런 영향력을 통해 내 가족은 물론 다른 이들의 가족 역시 더 좋고 편안한 생활 방식을 누릴 수 있게 해주고, 또한 전 세계 수천 가구의 경제적 영향을 보면서 이 산업의 팬이 되었다.

국제 비지니스 법률 업무를 해왔는데 어떤 업무를 해왔는지

통신, 스포츠, 식품(레스토랑), 네트워크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국제 기업을 대표하는 업무를 해왔다.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서 아마레 글로벌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마레의 장점 중 하나는 우리의 사람들이다! 아마레는 멘탈 웰니스 분야에서 세계가 제공하는 해결책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체의 역할을 하고 있다. 아마레는 멘탈 웰니스에 대해 자연스럽고 전체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동체가 쇠퇴하는 것에서 번영하는 것으로 나아가는 것을 돕고자 한다.

또 다른 한 가지는 우리의 제품이다! 아마레의 제품은 세로토닌, 도파민, 옥시토신 GABA와 같은 신경전달 물질을 최적으로 생산하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마이크로바이옴을 촉진하기 위해 세심하게 만들어졌다.

회사명이 아마레로 바뀌면서 새롭게 바뀌는 부분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아마레(Amare)는 라틴어로 사랑하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랑은 세계 공통으로 사용하고 언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진정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사랑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면에서 아마레의 비전은 글로벌 멘탈 웰니스 혁명을 선도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마레는 이를 위해 기존 카야니 플랫폼에 새로운 아마레 시스템, 프로그램 및 제품을 도입하는 등 사업에 혁신을 더하는 시도를 하고 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의 성장을 위해 어떠한 전략을 준비하고 있는가?

아마레의 성장 전략은 새롭고 혁신적인 아마레 제품, 프로그램과 도구를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모든 시장에 도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한 제품, 프로그램, 사람으로 구성된 전체적인 멘탈 웰니스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멘탈 웰니스의 메시지는 아시아 지역에서 우리 사업의 새로운 사명이자 비전이 될 것이다.

아마레가 한국에 잘 정착하기 위해 올해(2024)는 어떠한 정책을 계획하고 있는가?

신제품 출시를 통한 제품력을 중심으로 집중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아마레코리아의 신제품 출시는 2024년 아시아에서 우리 사업의 성공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를 위해 올해 2분기와 3분기 동안 아마레의 해피주스로 알려진 베스트셀러 팩 구성을 먼저 출시할 것이다.

해피주스팩은 멘타바이오틱스, 엣지 그리고 에너지로 알려진 3대 제품을 결합한 제품 팩으로 이 3가지 제품은 우리 몸에서 세로토닌과 도파민 등의 신경전달 물질을 최적으로 만들어 촉진시켜주는 제품이다.

올해 한국 시장에서 아마레의 목표가 있다면?

한국 시장은 현재 미국, 튀르키예, 캐나다에 이어 우리 회사에서 네 번째로 큰 시장이다. 따라서 올해 아마레코리아의 목표는 우리 회사에서 두 번째 큰 시장으로의 성장이 목표이며, 글로벌 전체 매출의 12% 이상을 달성하는 것이다.

아마레의 한국 사업자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으시다면?

지금이 아마레에 합류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하고 싶다. 아마레는 지금 놓치면 후회할 수 있는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모멘텀 단계에 들어섰다. 또한 멘탈 웰니스 시장은 향후 몇 년 안에 1조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될 것이며, 아마레는 우리 업계는 물론 그 이후의 세계에서도 선두를 달리게 될 것이다.

강력한 제품,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와 함께 멘탈 웰니스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는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 성공 및 안정적인 비즈니스의 열쇠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려고 고려 중이라면, 아마레가 바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