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후원 이어가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왼쪽)와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차상현 감독이 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왼쪽)와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차상현 감독이 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3월 3일 2023-2024 V리그 여자부 6라운드가 열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과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고 파트너십을 이어갔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차상현 감독이 협약식에 참석해 관중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2020년부터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에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에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하고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코어 헬스 팩’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과 비타민 13종, 미네랄 10종 등을 한 포에 담은 종합비타민이다. 두 제품 모두 인폼드-초이스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선수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날 경기는 유니시티코리아와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의 후원 협약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경기 시작 전 배구팬들은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킥스타 GS’를 통해 유니시티코리아와 만났다. ‘킥순이를 이겨라, 참참참’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유니시티 건강기능식품이 경품으로 주어졌다. 또한 경기 중에는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킥순이·킥시의 특별 공연’,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키스타임’ 등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프로배구 최고의 인기구단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과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가게 된 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를 돕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등 국내 유명 프로스포츠 구단을 비롯해 20여명의 프로스포츠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한국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