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ㆍ티몬ㆍ위메프 등에서 다음달 31일까지

2024 숙박세일 페스타 홍보 포스타 [사진=한국관광공사]
2024 숙박세일 페스타 홍보 포스타 [사진=한국관광공사]

 

이커머스업계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여행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은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쓱닷컴은 ‘야놀자’, ‘여기어때’ 등 여행사 5곳과 제휴해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의 5만원을 초과하는 국내 숙박 상품을 구매하면 사용 가능한 3만원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입실기간은 이달 27일부터 4월 14일까지다. 전체 행사 기간 중 쿠폰 사용은 1인 1회만 가능하다.

다음달 10일까지 자체적으로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행사카드 최대 7% 청구 할인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가장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액 구간은 7만원대, 10만원 초반대다.

위메프도 같은 기간 전국 숙박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최대 12% 할인을 더할 예정이다.

수도권 지역을 찾는 고객을 위해 ‘럭셔리 봄캉스’ 기획전을 운영하고 최대 12% 할인을 제공한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부터 △광명 테이크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용산 등이다.

티몬도 전체 회원에게 3만원 전용 할인 쿠폰과 최대 10% 추가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혜택으로 카드사ㆍ간편결제 등 추가 할인도 지원할 계획이다.

티몬이 추천하는 ‘슈퍼픽’ 라인업도 강화했다. △라마다호텔&스위트 강원 평창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패키지 △쏠비치진도 패키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패키지 등이다.

매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티몬 대표 특가매장 ‘10분어택’에서는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메종글래드 제주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등을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