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력 향상 및 컨디션 관리 지원
‘한국야구의 미래’ 김지찬, 이재현, 최원준 선수와 후원 계약

프로야구선수 김지찬, 최원준, 이재현 선수와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왼쪽부터)가 26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프로야구선수 김지찬, 최원준, 이재현 선수와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왼쪽부터)가 26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를 통해 한국야구의 미래를 책임질프로야구선수 김지찬, 이재현(이상 삼성 라이온즈), 최원준(기아 타이거즈) 선수를 후원한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1월 26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김지찬, 이재현, 최원준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김지찬 선수는 2020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한 뒤 꾸준히 경기에 출장하며 팀내 입지를 다졌다. 2023시즌에는 생애 처음으로 국가대표팀에 선발되어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 당당히 금메달을 획득했다. 2024시즌에도 빠른 발과 센스 있는 타격을 앞세운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김지찬 선수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할 기회가 생겨서 정말 좋다”며 “유니시티 제품과 함께하는 만큼 부상 없이 좋은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2022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한 이재현 선수는 프로 2년차인 2023시즌 타율 0.249, 12홈런, 114안타를 기록해 확고한 주전으로 자리잡았다. 2024년에도 팀의 주축 선수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재현 선수는 “후원 계약을 맺기 전부터 유니시티 제품에 관심이 있었다”며 “’팀 유니시티’ 일원으로 올해 더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원준 선수는 2016년 기아 타이거즈에 입단해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중견급 선수다. 지난해 6월 상무야구단에서 전역한 그는 2024년에는 시즌 초반부터 주축 선수로 활약하며 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최원준 선수는 “팀 유니시티의 일원으로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유니시티의 제품과 함께 올해 더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김지찬, 이재현, 최원준 선수에게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등 컨디션 관리와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한 분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인폼드-초이스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선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어 헬스 팩’은 하루 한 포 만으로 옥타코사놀을 포함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한국야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국가대표 기대주이자 KBO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플레이어인 김지찬, 이재현, 최원준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선수들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에서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프로야구 선수들을 꾸준히 후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를 돕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 HD FC,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GS칼텍스 KIXX 배구단, KCC이지스 농구단, 우리은행 우리WON 농구단 등 국내 유명 프로스포츠 구단을 비롯해 20여명의 프로스포츠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한국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