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에 기반을 둔 우수한 품질관리, 소비자들의 높아진 건강 관심도와 라이프스타일 고려해 신제품 출시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 기준, 세계 및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분 1위 자리 고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지역사회에 기여

한국허벌라이프가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가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3일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조선일보, TV조선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객관적인 소비자 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을 둔 우수한 품질 관리와 국내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전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환경보호 캠페인을 펼쳐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팬데믹 종료 후 높아진 소비자들의 건강 관심도 및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2023년에는 오렌지 맛 스틱형 분말 제품으로 더욱 간편하게 장(腸)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틱형 홍삼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진센 겔’을 출시했다.

허벌라이프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 기준, 세계 및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허벌라이프가 식사 대용 제품 분야 세계 1위를 고수하는 데 큰 공헌을 한 제품은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다.

세계 및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분 1위: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3판, 2022년 소비자 판매액 기준, 전체 소매 유통채널

허벌라이프의 제품은 전 세계 300명 이상의 의사, 영양사, 과학자 등 영양학 및 건강 분야 전문가들의 전문성과 과학을 기반으로 개발된다. 허벌라이프의 전문가들은 안전하고 유익한 제품 개발 및 최상의 제품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제품 생산 프로세스 및 장비 등을 직접 관리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중심으로 지역 사회 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7년 상록보육원을 시작으로 어린이재단, 대구 아동복지센터, 혜심원, 솔바람복지센터, 양준혁 야구재단 등 국내 자선·복지 기관을 17년째 후원하며 지역사회 아동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신체 활동을 돕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품질관리부터 제품 판매까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노력한 덕분에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성원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024년에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분이 누릴 수 있도록 허벌라이프는 신제품 개발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기회를 더욱 늘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