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 신년사를 통해 2024년 비전 밝혀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신년사를 통해 한국허벌라이프의 작년 성과를 치하하며 2024년 한국허벌라이프의 비전을 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작년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 ‘홍삼 진센 겔’ 등 변화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제품, 지역사회, 환경을 고려하는 다양한 ESG 활동의 결실도 맺었으며 2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일터 인증(Great Place to Work, GPTW)’ 획득하며 임직원들에게도 일하기 좋고 사랑받는 국내 대표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갱년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피크노® 플러스’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 출시가 이어질 예정이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도와주는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 트래커(ALT)’ 어플리케이션도 론칭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픈 정승욱 대표이사
한국허벌라이픈 정승욱 대표이사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해 한국 허벌라이프는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2024년을 도약의 해로 삼아 성장과 혁신을 향해 나아가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허벌라이프 '2024 스펙타큘라' 행사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