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 신년사 통해 2024년 비전 밝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가 신년사를 통해 뉴스킨코리아의 비전을 밝혔다.

뉴스킨은 지난해 유로모니터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와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와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체중 조절 & 웰빙 브랜드로 선정됐다.

조지훈 대표는 신년사에서 "뷰티 앤 웰니스를 통합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베라, 스텔라 등 디지털 플랫폼, 그리고 정기구매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핵심역량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며 "뉴스킨만의 추진력을 발휘, 세계 최고의 통합적인 뷰티·웰니스 기업 비전을 향해 도약하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조지훈 뉴스킨코리아 대표이사
조지훈 뉴스킨코리아 대표이사

 

올해 뉴스킨은 핵심역량에 집중하여 세계 최고의 통합적인 뷰티·웰니스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한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특히, 뉴스킨은 사물인터넷(IoT)과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디지털 플랫폼을 확대하고 인프라를 강화하는 데 계속해서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킨은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에 이어, 지난해 뉴스킨 최초의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 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모두 뉴스킨의 뷰티 앤 웰니스 스마트 솔루션 앱인 ‘베라’와 연동해 스마트 코칭, 루틴 관리 등을 제공, 제품 효과를 극대화하고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출시한 ‘에이지락 웰스파 iO’와 ‘에이지락 TRME’를 포함한 페이셜 및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강화로 유로모니터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 & 웰빙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올해 40주년을 맞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뉴스킨 글로벌 라이브가 한국과 미국에서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