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코리아 서밋’에서 신제품 발표와 2024 비전 공유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지난 129()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23 코리아 서밋을 통해 지난 한해의 성과를 축하하고 다가오는 2024년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23 코리아 서밋에는 시너지월드와이드 댄 노먼 사장과 시너지코리아 김혜련 지사장, 글로벌 탑 리더 황윤태 레가시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와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해 2,500여 명의 회원들이 함께해 열기를 더했다.

김혜련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4년 만에 개최된 서밋의 의의를 되새기며 앞으로의 도약과 성장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서밋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시너지월드와이드 댄 노먼 사장은 2024년 글로벌 비전과 전략을 발표하며 시너지코리아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또한 ‘2023 코리아 서밋은 올 한 해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회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2024년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신제품 출시 외에도 2024 비전 발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금 전달 프렌즈 오브 시너지 리더십 스피치 인정식 등이 진행됐다.

환경을 생각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시너지코리아는 이번 2023 코리아 서밋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임팩트 파운데이션 기금으로 12백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시너지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오랫동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난 2021년부터는 임팩트 파운데이션을 통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임팩트 파운데이션은 시너지 회원과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매월 수익의 0.5% 적립)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재단으로, 지난해 조성된 기금 98백만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의 한사랑마을(중증장애요양시설) 및 한사랑장애영아원 지원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지역아동센터 18개소의 아동 500명을 위한 특식 지원 사업을 비롯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꿈 찾기 여행 한사랑마을 생활공간 보수를 지원했다. 하반기에는 한사랑장애영아원 김장김치 지원 사업 산타원정대 겨울방학 꿈 찾기 가족여행 지원 사업 등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지난 추석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 지역 내 위탁가정 50세대에 천만원 상당의 추석 명절 상차림 키트를 지원해 명절에도 소외되는 아이들 없이 모두가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좋은것에 좋은 것을 더한 신제품도 출시

밸런스 쉐이크 플레인
밸런스 쉐이크 플레인
트루그린 플러스
트루그린 플러스

 

특히 이번 ‘2023 코리아 서밋을 통해 신제품 트루그린 플러스와 밸런스 쉐이크 플레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시너지코리아의 베스트셀러인 트루그린과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의 장점은 유지하며 간편함과 맛, 취향 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우선 트루그린 플러스는 기존 제품에서 제형, 성분, , 칼로리에서 변화가 생겼다. 신제품 트루그린 플러스는 액상형이었던 기존 제품과 달리 분말 제형이며 개별 스틱으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해졌다. 라임향과 스피어민트향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난소화성 식이섬유 원료인 이눌린(치커리추출물)35%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칼로리가 낮은 음료이다.

다음으로 지난해 출시된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곡물맛, 초콜릿맛)의 인기를 이어갈 신제품 밸런스 쉐이크 플레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밸런스 쉐이크 플레인은 부드러운 목 넘김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단백질 크런치(두류가공품)를 제외하고 우유칼슘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 역시 기존과 동일하게 1포 당 단백질 24g 함유, ·식물성 단백질 5:5 비율로 균형 있게 설계됐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너지코리아의 베스트셀러에 고객 니즈와 의견을 반영해 출시된 제품인 만큼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허브를 캡슐화한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자회사로, 50년 제품력을 지닌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브랜드다. 네이처스 선샤인과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작년 7월 미국 본사 제조 시설에 태양광 시설을 설립하며, 제조 시설의 전력을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등 ESG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