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인 주파수 디바이스 시장을 열다

글로벌 웰니스 기업 힐리월드코리아(대표 이민우)202210, 한국 시장에 최초로 주파수 디바이스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힐리월드는 물리학 분야의 전문가 마커스 슈미케와 전기공학 및 통신공학 등의 전자기적 학문 분야에서 다년간의 연구성과와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크리스찬 하퍼, 두 사람의 합심으로 창립된 회사로 의료기기 전문 회사인 모기업 타임 웨이버로부터 그 기술력과 노하우는 이미 수년에 걸쳐 그 성과를 입증 받아왔으며 전 세계 2500명 이상의 의료 관계자와 전문가들에 의해 그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다. 힐리월드의 웨어러블 디바이스 힐리(Healy)는 스마트폰의 앱의 제어 기능을 통해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분류되어 있는 신체 에너지 영역을 조화롭게 하는 주파수의 공명을 실현시킬 수 있다.

또한, 강렬한 자기장을 통해 조화로운 주변 환경을 조성하는 맥힐리(MagHealy) 디바이스를 지난 7월에 론칭했으며 힐리, 맥힐리 디바이스를 직관적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런칭 이후, 안정적인 비즈니스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힐리와 맥힐리 디바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기술로 새로운 블루오션의 영역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는 아주 특별한 아이템이다라는 회원들의 평이 이어지고 있다.

글로벌 사해 미네랄 화장품 카테고리 확장 런칭

이민우 힐리월드코리아 대표
이민우 힐리월드코리아 대표

 

지난 7, 새롭게 선임된 이민우 대표이사는 이미 국내에 많은 유저들을 보유한 글로벌 사해 미네랄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스파(Seacret Spa)와의 독점 공급에 대한 계약 체결을 빠른 속도로 이루어 냈다. 이로써, 시크릿 브랜드 런칭을 통해 기존 힐리월드의 제품군에 다양성을 보강하여 한국지사 오픈 이후 일년만에 두번째 도약의 기회를 맞을 수 있었다.

자연이 진정한 아름다움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신념에 기반을 둔 시크릿은 이스라엘 현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자체 연구소의 과학적 분석과 축적된 혁신적 기술력을 발판으로 스킨케어 분야에서 명성을 쌓아온 글로벌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된 사해 미네랄 외 천연 성분의 독특한 조합을 원료로 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와 스파 바디 케어 제품 라인을 힐리월드코리아를 통해 선보였다.

내면의 웰빙을 증진하는 힐리 디바이스와 외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시크릿 브랜드와의 시너지가 기존의 비즈니스를 더욱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계기로 작용했다.

뉴 브랜딩, ‘New Life Style in Your Pocket’

힐리월드코리아는 회원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의 직급별 맞춤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난 11, 팀 매니저 스타트캠프와 디바이스 마스터 과정을 주최하여 성공리에 마무리했으며, 2024년도 전략과 비전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는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2024년 성장에 대한 의지를 함께 다졌다.

이어, 1월부터 준비된 APAC 킥오프 컨퍼런스, 힐리월드 미트 더 월드, 디렉터 빌드업 캠프 등의 다채로운 행사와 세미나를 통해 2024년 성장에 불을 지피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힐리월드코리아는 2024 뉴 브랜딩 ‘New Life Style in Your Pocket’ 슬로건을 바탕으로 주머니 안에 들어갈 정도로 작은 사이즈의 디바이스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여 삶을 변화시킨다는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통해 기업 가치를 항상 시키고 이에 따른 비즈니스 전략을 펼쳐 영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또한 런칭을 눈앞에 두고 있는 힐리월드코리아의 새로운 사업자 중심의 IT 플랫폼은 쇼핑과 비즈니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어 편의성이 큰 폭으로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며 새로운 영역의 신제품 출시를 기획하고 있어 벌써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힐리월드 관계자는 “12월에 출시된 막혀있는 경락의 흐름을 분석하여 솔루션을 제시하여 조화로운 에너지 진동을 통해 웰빙을 선사하는 힐어드바이저 분석 앱 맥힐리 경락 모듈과 관계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 영역의 분석을 통해 보다 만족스럽고 친밀한 관계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힐어드바이저 분석 앱 개인 성장 데이터베이스 모듈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필드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고 앞으로 더욱 세분화되고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개발, 론칭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로나 이후 다소 움츠러든 한국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의 주파수 디바이스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시장의 저변을 넓히고 있는 힐리월드코리아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