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2023 아시아 매나페스트’ 성료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는 지난해 11월 일산 킨텍스에서 매나테크의 한 해 성과를 되돌아보는 ‘2023 아시아 매나페스트(이하 Asia Mannafest, AMF)’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2024년 목표와 향후 비전에 대한 다짐을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UNITE(연대)라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아래 지난 2017년 이후 1,500여 명이 넘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의 어소시에이트들이 함께 자리를 빛내며 성대하게 열렸다. 또 매나테크 코리아의 창립 20주년과 매나테크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한 해 유의미했던 발자취를 되돌아봤다.

수많은 회원들로 가득찬 행사장에는 다양한 존과 이벤트들이 돋보였다. AMF를 기념하여 마련된 전시존에는 매나테크의 30주년과 매나테크 코리아의 20주년을 기념하는 거대한 생일 케이크가 전시 행사장 중앙에 마련됐다. 기념 생일 케이크는 어소시에이트들의 인기 포토존 역할을 해 참가자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매나테크 코리아의 2023년 베스트 TOP 10 제품인 루미노베이션’, ‘퓨로’, ‘디오갠트그리고 카페인 없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임팩트 플러스등 주력 상품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되었다. 더불어 퀴즈존에서는 매나테크 제품에 함유된 성분을 맞추면 경품이 제공되는 퀴즈게임 등의 이벤트가 진행돼 전시장을 찾는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했다.

이날 전시장의 하이라이트는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인 M5M 존이었다. 이곳에서는 매나테크의 한정판 제품과 인기 제품, 굿즈 등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판매해 M5M 캠페인의 수익금을 조성했고 행사에 동참한 회원들 덕분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되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를 통한 판매수익은 M5M 캠페인의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2023 AMF 무대와 GIP, PD Summit 포토존은 인증샷의 배경으로 인기를 끌었다.

2023 AMF 행사는 본격적인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축하공연과 함께 각 나라의 국기를 손에 들고 나와 흔들며 인사를 나누는 국가 퍼레이드가 연이어 진행되며 화려한 막을 올렸다.

매나테크 코리아의 노재홍 대표이사가 무대에 올라 “2024년이면 매나테크가 창립 30주년, 매나테크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는다업계 TOP 10을 지켜낼 수 있었던 것은 여기 계신 어소시에이트들 덕분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작은 돌들이 모여 수직 하중을 견디는 튼튼하고 안정적인 구조물인 아치는 매나테크와 닮아있다아치의 일부를 이루고 있는 어소시에이트들과 매나테크 코리아의 핵심 서비스와 비즈니스 기회는 무너지지 않는 큰 힘을 발휘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매나테크 코리아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뒤처지지 않게 핵심 서비스와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이는 제품의 경쟁력, 다단계 판매와 온라인의 융합, 회사와 어소시에이트들의 연대가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곧이어 열릴 태국 시장을 교두보 삼아 동남아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매나테크 글로벌과 함께 큰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다짐을 전하며 무대에서 내려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매나테크 글로벌 총괄대표 및 최고 운영 책임자 랜든 프레드릭(Landen Fredrick)도 아시아 매나페스트의 성공적인 개최를 격려하며 매나테크 코리아 성공에 기여한 헌신적인 임직원과 어소시에이트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을 전했다. 이어 매나테크의 사회공헌 캠페인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매나테크의 가치와 철학, 신념을 보여주는 M5M 사회공헌 캠페인이 앞으로도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계속 미칠 수 있도록 함께해 달라는 말을 전했다.

2023 AMF에서 국가 퍼레이드를 즐기고 있는 어소시에이트들 (위)2023 AMF 행사 전시장의 하이라이트,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존
2023 AMF에서 국가 퍼레이드를 즐기고 있는 어소시에이트들 (위)2023 AMF 행사 전시장의 하이라이트,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존

이날 행사에서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성장을 견인하며 빛나는 성과를 보여준 신규 직급자들의 인정식 무대가 1부에서 3부까지 꾸며졌다. 신규 직급자들이 소감과 각오를 말할 때마다 객석에서 큰 환호와 박수가 아낌없이 터져 나왔고, 나아가 2023 AMF의 하이라이트인 2023년 새롭게 탄생한 1 스타 PPD (1 Star Platinum Presidential Director)가 무대에 올라 많은 이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날 연단에 오른 리더들은 모두 매나테크의 제품력과 시장성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매나테크와 함께 제2의 인생을 누릴 수 있는 행운이 찾아와 평범했던 삶이 특별한 삶으로 변화했다고 말했다.

1 스타 PPD 인정식 주인공들의 소감이 끝나자 모든 회원들이 일어나 진심 어린 축하와 박수를 아낌없이 보냈고, AMF 행사는 막을 내렸다. 6년 만에 아시아 국가들의 어소시에이트들이 참여하며 진행된 2023 AMF는 그야말로 UNITE(연대)라는 슬로건 취지에 맞게 그 가치를 보여준 행사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