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의 도약과 성장을 위한 비전을 제시

아프로존, 2023 리더 송년회 단체사진 [사진=아프로존]
아프로존, 2023 리더 송년회 단체사진 [사진=아프로존]

 

아프로존이 지난 12월 19일 대구 그랜드 호텔에서 '2023 아프로존 리더 송년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김봉준회장 및 아프로존 임직원들과 직급 대상자 및 1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은 환영사에서 "경제여건 약화로 업계 전반이 침체하고 있는 가운데 2023년 한 발 더 뛰어준 사업자분들 덕분에 아프로존의 약진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라고 하면서 "그 결과로 다수의 직급자가 탄생한 것에 대단히 기쁘고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함께 올해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4년도의 도약과 성장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인정식에서는 다수의 리더 직급자가 탄생하였고, 그들을 축하하는 자리와 리더 스피치가 이어졌다.  

이외에도, 회원들의 성과와 공로에 대한 감사패 증정과 함께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어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리더 스피치로 리더들의 2023년의 마무리와 2024년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는 자리가 마련돼, 굳은 의지와 구체적인 목표까지 살펴볼 수 있었다.

한편, 줄기세포 피부과학 선도기업 아프로존은 2012년 설립된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허브레쥬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엑소나인’ 등 4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아프로존은 지난 11년간 강력한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오고 있다. 특히, 2023년 4월 더마코스메틱 엑소나인 신규 브랜드 론칭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함께 성장을 하며 글로벌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