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전, 광주, 대구, 부산) 로드쇼에 이어 서울 로드쇼까지 성황리에 진행

라이프웨이브 재전 로드쇼 행사 전경사진 [사진=라이프웨이브코리아]
라이프웨이브 재전 로드쇼 행사 전경사진 [사진=라이프웨이브코리아]

 

2024 연초 오픈을 목표로 전국 로드쇼를 진행중인 라이프웨이브코리아에 대한 시장의 반응이 아주 뜨겁다.

지난 8월1일 정식 다단계 판매업 등록 후, 미국 본사와 일본 시장에서 스포츠 마케팅으로 많은 성과를 거둔 만큼, 라이프웨이브코리아도 영업 시작 전에 스포츠 마케팅으로 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교육과 독창적인 보상플랜을 주 내용으로 한 로드쇼를 지난 11월 15일 대전 ICC 호텔, 22일 광주 라마다 플라자 호텔, 11월29일 대구 엑스코(EXCO), 12월 6일 부산 벡스코(BEXCO), 그리고 12월13일 서울 세택(SETEC)에서 로드쇼가 진행되었다. 웰빙 테크놀로지를 전파하는 회사인 만큼 서울대학교 (영양학, 면역학 전공) 윤철희 교수를 초빙하여 라이프웨이브 테크놀로지에 대한 해부를 해 보였다. 

매 회차 솔드아웃(sold-out)되며 뜨거웠던 사전 온라인 티켓 판매로 예상했던 만큼, 새로운 제품과 회사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전국의 예비 회원들이 모인 현장은 그야말로 새로운 직접판매 시장의 새로운 물결을 예고하듯 뜨거웠다. 5개지역의 로드쇼에서 동원된 인원은 총 1,500여명이었으며, 동일기간동안 온라인 상에서 진행된 BOM 역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새로운 마켓 트렌드를 이끌어갈 제품으로 대한민국 트렌드의 대표 거리인 청담동에 마련한 라이프웨이브 한국지사의 미팅 룸과 세미나 룸에서는 11월부터 이미 수많은 잠재회원들이 해외 스폰서들과 함께 미팅 및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어 라이프웨이브 사업의 인기를 반증하고 있다.

라이프웨이브 한국 지사장 김현수는 밖으로는 로드쇼와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함과 동시엔 안으로는 원활한 마켓 런칭을 위한 각종 시스템 인테그레이션에도 세심함을 기울여, 그야말로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으며, 조심스럽게 조만간 공식 영업 시작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프웨이브코리아 지사장인 김현수 대표는, “경쟁상대가 없는 독창적인 제품을 통해 여러분의 삶(Life)을 긍정으로 변화시켜줄 큰 파도(Wave)가 옵니다”라며 라이프웨이브코리아의 성공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이코노미 2024년 신년호에 게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