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의 빠른 성장세

리브퓨어, 드림업 세미나 전경 [사진=리브퓨어코리아]
리브퓨어, 드림업 세미나 전경 [사진=리브퓨어코리아]

 

㈜ 리브퓨어코리아 (대표이사 우진희)가 지난 12월 9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전국 리브퓨어코리아 회원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를 마무리 짓는 ‘2023 드림업 세미나’를 개최했다. 

1부는 우진희 대표이사의 24년 비즈니스 플랜과 정대근 회장의 비젼 스피치 그리고 신제품 출시를 진행하였다. 24년 비즈니스 플랜에서는 내년에 진행될 프로모션 및 비즈니스 강화 트레이닝에 관한 내용을 알렸으며 정대근 회장의 비젼 스피치에서는 화려한 실적을 갖고 있는 새로운 글로벌 리더들이 리브퓨어 회원으로 참여를 하는 중이며 1월부터 미국에서 엄청난 변화의 바람이 불 것 이라고 예고했다. 이번 드림업 세미나의 1부 메인 이벤트인 신제품 출시에서는 “두뇌ㆍ눈ㆍ혈행” 6중 기능성의 복합 두뇌 영양제인 비젼브레인원을 출시를 알렸다. 두뇌, 눈, 혈행의 상관성의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포뮬러를 배합하여 개발되었고 고품질의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선체험 해본 회원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부 행사에서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리즈백클래스’ 시상식과 직급 인정식이 진행됐다. 

상위 신규 직급을 달성한 회원이 약 100여 명에 달했으며 이 중 50명은 최근 3개월 이내 유입된 회원으로 최근 새롭게 오픈한 회사에서 정착하지 못한 회원들이 제품과 비즈니스 시스템이 갖춰진 리브퓨어에서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회사에서는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1, 2부 공식 세미나 이후에는 축하공연과 만찬으로 송년 파티가 진행됐으며, 2024년 새로운 도전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