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부터 6세대의 모든 기술 집약된 신제품도 론칭

개인 맞춤형 사용법에 의한 개선제 화장품 리포브(REPOVE)를 유통하는 코슈코는 지난 1024일 대구 엑스코에서 리포브 6세대 제품 론칭 행사인 뉴딜, N차산업혁명 1차년 석세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약 4,000여명의 리포브 셀러와 소비자들, 태국 현지 사업자, 해외바이어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리포브 화장품 6세대 론칭 행사와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새로운 개념의 유통구조 클라운지(CLOUNGE)의 사업설명회 등 사업자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주제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행사는 본행사장과 전시관, 이벤트존으로 나뉘어 운영되었다. 국제행사 규모에 버금가는 전시관에는 리포브 화장품의 역사와 진화 과정, 리포브 고유의 특허원료, 그리고 앱소브의 건강기능식품 등을 선보이며 제품 기술력에 대한 사업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더불어 리포브 6세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50여개의 데몬 체험관을 운영하여 신제품에 대한 참여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독보적인 하이드로 DNA 기술력

이번 6세대 리포브 화장품의 가장 큰 변화는 연어의 생식세포에서 유전자(DNA)조각을 추출한 PDRN의 성분을 리포브의 핵심 플랫폼 특허기술인 하이드로에토좀 기반 기술로 봉입한 하이드로DNA 원료를 발표한 것이었다. PDRN은 조직재생활성물질이자 손상된 세포 및 조직의 자가 재생을 촉진하는 물질로 연어, 송어의 정액 또는 정소에서 추출한 DNA로 그 효능과 효과가 뛰어나 최근 화장품 원료 및 주사제로 활용되고 있다.

하이드로DNA는 코슈코 전략연구소 바이노텍(대표이사 김유미)이 개발한 특허기술에 의한 원료로, 회사측은 이 기술을 통해 유효성분을 피부 진피까지 침투시키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한편 코슈코는 리포브 6세대 출시 행사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시장을 통합하는 ‘O2O2P 플랫폼 구조를 공개하면서 시장 유통구조의 새로운 변화를 주기위한 지역 거점 클라운지출범이 임박했음을 시사했다.

피부관리 기술의 결정체 리포브 6세대

이번 컨퍼런스에서 새롭게 론칭한 6세대 리포브 제품들은 하이드로에토좀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하이드로에토좀은 피부 침투율이 높은 에토좀(Ethosome)을 기반으로 한 리포브만의 핵심 플랫폼 기술로 전달체 내부에 하이드로겔을 핵심원료와 결합하여 안정성과 봉입율을 획기적으로 높여 상용화에 성공한 독보적인 나노 기술이다. 또한,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더 빠르게, 더 많은 양을 전달할 수 있으며, 원하는 피부층에 타겟팅 가능한 세계최초 나노 약물 전달 시스템이다.

이번 6세대 리포프 제품은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세대부터 6세대에 이르는 기술력이 총 집합된 제품이다.

리포브 솔루션 에이와 비(6G AB Solution)’는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미 및 피부 색소 침착 완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임상시험 자료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된 임상시험에서 기미 및 색소 침착에 대한 색소 감소 변화율이 제품 사용2주후 1.3배에서 4주후에는 2.87배로 늘어났으며, &속기미 완화 효과에 대한 색소 감소 변화율에서 사용 4주후 37%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SolutionB는 임상시험 결과 피부 흡수량이 사용 30분후 150%의 흡수율을 보였고, 흡수속도와 깊이 역시 사용 30분 후 223%로 상당한 수치를 나타냈다. 이외에도 안면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시험 결과 사용 2주후에는 안면 각도 변화율이 2.94%에서 4주후에는 4.09%로 상당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리포브 알이피크림(REPOVE R.E.P Cream)’은 피부 보습 지속효과가 좋은 것으로 임상시험 결과 입증된 제품이다. 1회 사용으로 피부 보습 지속 효과가 72시간까지 유지 되었으며, 101.3%의 수분량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피부 탄성복원력 개선과 피부진정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리포브 선프로텍터(REPOVE Sun Protector)’는 끈적이지 않는 산뜻하고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생각한 건강한 선크림이다. 임상시험에서 사용 후 흡착된 미세먼지가 63.3% 감소해 미세먼지 흡착방지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눈가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탄력, 피부보습, 피부치밀도 그리고 피부함몰부피개선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임상시험 결과 나타났다.

홀바디워시에센스(Whole Body Wash Essence)’ 두피 및 모발 그리고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가능한 신개념 워시 에센스로 꼼꼼한 피부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임상시험 결과 화이트헤드가 사용 2주후 34.34% 감소했으며, 두피각질 역시 사용2주후 63.4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얼굴에도 피지량 개선 효과 및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적합 판정을 받았다. 칸디다균과 황색포도상구균 제거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이피홀바디스틱(R.E.P WHOLE BODY STICK)과 알이피페이스틱(R.E.P FACETICK)은 스틱형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가 바디전체와 얼굴 등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화용 코슈코 대표이사는 이번에 론칭된 6세대 리포브는 기존 화장품 기술의 틀을 깨는 새로운 기술력으로 피부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 등의 분야에서 탁월한 입지를 확보했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