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은메달 수상 축하

인큐텐은 8,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선수에게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카누 500m 2인승, 4인승 은메달 획득에 따른 축하금 전달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서 조광희 선수는 1천만 원의 축하금을 전달받았다. 조광희 선수는 한국 카누의 간판스타로써 2021년 제32회 도쿄올림픽 카누국가대표로 출전하는 등 국가대표로 활동해왔다. 지난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팔레방 아시안게임에서 카약 남자 1인승 200m 금메달을 차지하는 등 아시아 정상의 기량을 보유하고 있는 선수다.

조광희 선수는 인큐텐의 제품을 섭취하면서 운동을 하면서 자칫 놓칠 수 있는 체력 및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특히, 집중력과 에너지가 향상되면서 좋은 경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기수 인큐텐 대표이사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조광희 선수가 훌륭한 경기결과를 내어 국익에 도움을 줄수 있어 매우 기쁘다인큐텐은 조광희 선수가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정부출연 연구기관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 동력을 갖춘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