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 원인 제거와 면역력 강화에 최적화

구강의 건강이 곧 인체 건강의 시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의 일상을 불편하게 하는 질병 중 제일은 치아와 관련된 질병이다. 구강 내 560여 가지의 세균이 일으키는 각종 질병(감기··충치·치주질환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치약 선택이 중요하다.

각종 의학논문에서 올바른 양치질은 종일 상쾌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치아뿐만 아니라 신체전반의 면역력을 유지시켜주는 중요한 예방의학의 수단으로 재평가 받고 있다.

이에 신체 건강의 첨병 역할을 하는 구강 건강을 회복하고 지키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치약과 칫솔을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

원투스 클리닉 치약, FDA NDC에 등록

피로, 스트레스 등으로 신체 컨디션이 흔들리거나 나이가 들어가면서 면역력이 약해지면 각종 구강 질환에 시달리기 마련이다. 시원메디컬(대표 김충실)은 이런 각종 구강 질환의 주요원인들을 특별한 효과로 다스리는 원투스 클리닉 치약·칫솔을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식약처 및 미국FDA(식품의약국) OTC Drug 에 등록된 원투스 클리닉 치약은 순수한 저자극의 원료를 사용한 천연계면활성제 치약이면서도 인위적인 맛이나 사용감이 없이 자연스럽고 개운하며 무엇보다 치약의 항균지속력이 입안에서 긴 시간 유지되어 각종 구강 질환 개선에 놀랄만한 효과를 보여준다.

단 한번 양치로 6~8시간 이상 유지되는 항균력.

우리 입 속에는 약 700여종 2억 마리 이상의 세균이 항시 있다고 한다. 양치할 때 99%이상 박멸되었던 세균은 양치 후 3~4시간이면 양치 전과 같이 원상복구 되어 입 안을 텁텁하게 하고, 치아 표면 및 잇몸 사이에 누렇고 꺼칠한 세균막인 플라크를 만든다. 특히, 신체 면역 및 구강 항균력이 낮아지는 피로와 스트레스 상황이면 입 속 세균을 다스릴 힘이 부족해 입 안이 건조해지고 호흡기를 통해 들어오는 바이러스나 세균에 의해 감기에 잘 걸리고, 시린 증상이나 잇몸이 붓고, 피나고 아픈 등의 불편과 각종 구내염 증상까지 나타나 입안이 전쟁터와 같은 상황이 되기도 한다.

한 집안 모두가 독감에 걸려도 신체면역력이 높은 사람은 세균과 바이러스를 이겨내고 독감에 걸리지 않는 멀쩡한 사람이 있듯이 스스로의 신체와 구강 면역력을 높이면서 개인 위생관리에 힘쓰며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구강 건강 회복과 유지 위한 원투스크리닉의 차별성

이처럼 구강 건강에 있어서 치약이 가져야 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첫째, 천연계면활성제 사용, 첨가되는 성분 또한 자연유래 일 것. 둘째, 불소, 인공향료, 타르색소, 합성 방부제 등의 논란 성분 없을 것. 셋째, 거품이 부드럽고 풍부하여 양치에 불편함이 없을 것. 넷째, 양치 후 입 안 항균 유지력 즉, 개운함이 수면 중에도 유지되어 아침에도 맑은 입안일 것. 다섯째, 양치 시 사용하는 칫솔에 치약의 잔여물이 남지 않는 친수성을 가지고 있을 것 등이다.

위 모든 사항을 만족시키며 미국 FDA OTC Drug에 등록된 고기능성 원투스 치약은 자연 유래 원료를 배합하고 숙성하는 독자적인 기술로 양치 후 형성되는 항균치면막(약용코팅막)6~8시간 이상 유지시킨다. 특유의 뽀드득함과 개운함으로 즉각적인 구취 감소와 함께 치아를 희고 튼튼하게 하고, 치은-치주염, 구내염의 예방은 물론 즉각적인 통증감소와 고약한 아침 입냄새의 개선에도 크게 도움을 주는 구강 면역관리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원투스 치약은 국내 시험전문기관 KATR에서 실시한 박테리아(세균) 시험에서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 그리고 치은-치주염 등을 일으키는 잇몸병 원인균균인 진지발리스균은 물론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류 까지 접촉만으로 99.9% 사멸하는데 성공함으로써 독특한 기능성 효과와 함께 전문기관의 객관적 성적서까지 보유하게 되었다.

특별한 고 기능성을 앞세운 원투스 치약은 무불소 천연성분으로 단, 한번의 양치로도 실제 체험되는 효과를 앞세워 SNS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무불소 천연성분의 잇몸치약 원투스 클리닉 치약은 온라인상의 오픈마켓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지선교사·미자립 교회·복지재단 등 후원

한편 시원메디컬은 원투스 치약과 칫솔 그리고, 선물용으로 좋은 치약, 칫솔 패키지 제품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의 구강 건강지킴이 역할 뿐 아니라 나눔도 실천하고 있다. 시원메디컬은 4대째 기독교 가문으로 신앙의 대를 잇고 있는 김충실 대표가 적극적으로 사랑의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김충실 대표는 하나님께서 채워주시는 모든 것을 필요한 곳에 기쁨으로 흘려 보내며 나누는 것이 기업이념이며 하나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한다. 이러한 기업문화로 인해 해외 선교사들이나, 미자립 소교회 등,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는 곳이면 언제나 전도용 치약, 칫솔 등을 만들어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실례로 필리핀 중동부 레이떼 섬의 타클로반에서 선교활동을 하고 있는 최상용 선교사에게 원투스 치약과 칫솔을 후원하고, 매 월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아프리가 지역에서 축구를 통해 선교 활동을 하고 있는 임흥세 선교사에게도 원투스 제품을 후원하는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손길이 필요한 곳에 마음을 더 하고 있다.

또한, 신앙을 바탕으로 맺어진 강북 대형 치과에도 OEM으로 치약과 칫솔을 납품하고, 의료기기 전문회사에도 OEM납품을 하는 등 제품에 대한 특별한 효과를 바탕으로 공급처를 확대하고 있다.

김 대표는 원투스 치약과 원투스 칫솔세트를 통해 가족과 이웃의 구강 건강을 지키는 것 뿐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