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디바이스 운동 기록 자동 연동 외 TR 챌린지 등록, 팀 미션 등 다양한 편의 기능 업데이트
개인화된 웰니스 솔루션 제공하는 ‘TR 케어’로 운동 및 식습관 관리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형성

뉴스킨 파마넥스, 사용 편의성 강화한 베라 앱 ‘TR 케어’ 리프레시 [이미지=뉴스킨코리아]
뉴스킨 파마넥스, 사용 편의성 강화한 베라 앱 ‘TR 케어’ 리프레시 [이미지=뉴스킨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뷰티 앤 웰니스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의 웰니스 플랫폼 기능을 강화하며 대대적인 ‘TR 케어’ 리프레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TR 케어’는 개인별 체중조절 목표 달성을 위해 매일 식사, 운동, 수면 활동을 기록하고 꾸준한 건강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TRME 케어’에서 ‘TR 케어’로 서비스명을 변경하며 건강한 체중 조절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우선 ‘TR 케어’를 통해 ‘TR 챌린지’ 참가 등록 및 예약이 가능해진다. TR 챌린지는 90일 동안 파마넥스의 체중조절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해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달부터는 ‘TR 케어’로 통합 운영해 보다 체계적인 체중 감량과 운동 습관 관리를 돕는다.

‘TR 케어 미션’에는 3명부터 최대 150명까지 참여하는 팀 미션 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TR 케어 명예의 전당’을 신설하고 50명 이상 미션 달성 팀의 인원, 개인별 기록 등을 등재해 동기부여 및 인정 기능을 강화한다. 여기에 미션 달성 시 획득 가능한 배지수도 3배 증가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사용자를 위한 편의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스마트 바이크인 ‘뉴비트’와 ‘인바디 다이얼W’, 그리고 스마트폰에 저장된 운동 데이터를 자동 연동해 운동 기록 관리가 더욱 편리해진다.

또한 ‘TR 케어 다이어리’에는 오늘과 1일, 7일, 30일 전 과거의 몸 상태를 사진으로 기록해 체중 변화를 상세히 비교하도록 한다. △에이지락 TRME △에이지락 TR90 등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 및 전 TR 제품군 정보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스킨은 디지털 플랫폼에 기반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뷰티 및 웰니스 솔루션을 강화하는 ‘임파워미(EmpowerMe)’ 전략의 일환으로, 베라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R 케어’는 개인별 체중조절 목표에 맞춰 제품 섭취를 도울 뿐만 아니라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연동으로 운동 및 식습관을 관리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형성해준다. 유로모니터 선정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출처 :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3판, 2021-2022년 소매판매액 기준) 파마넥스의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향후 폭넓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나만의 바디 습관을 관리해주는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가 ’TR 케어’와 함께 더욱 재미있고 편리해졌다”며 “사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건강한 체중 조절에 꼭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