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상품·서비스 경험”

롯데온은 가수 이효리와 쇼핑 판타지 온을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온 서비스 출시 이후 첫 광고 캠페인이다.

롯데온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이달 16일부터 SNS·온라인을 중심으로 두 달간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고객이 바라던 쇼핑 이상향인 쇼핑 판타지를 실현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롯데온은 주요 서비스인 4개 버티컬 서비스, 프리미엄 상품·서비스 등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처음으로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주요 타깃인 3040세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롯데온은 사업 개시 후 약 4년간 안정적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상품·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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