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Mary Kay Inc.)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50년 이상의 연구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시장 조사 분석 및 소비자 통찰력 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이 선정한 전 세계 스킨 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1위 직접 판매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번 브랜드 선정은 메리케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올해에 동시에 선정됐다. 

매리케이의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사장인 네이슨 무어(Nathan Moore)는 “유로모니터가 수여하는 이번 선정은 우리의 생일 케이크 위에 얹은 체리”라고 표현하며, “이는 품질과 혁신에 대한 우리의 약속뿐만 아니라 우리의 심장박동과 원동력으로 남아 있는 독립적인 뷰티 컨설턴트로 구성된 놀라운 커뮤니티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그리고 그들의 헌신과 열정은 우리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생생한 성공의 그늘로 물들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