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의 2분기 매출액이 5억 달러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40만 달러 감소한 수치다. 주당순이익은 0.54 달러로 나타났다. 고객과 회원 수는 각각 104만 명, 18만 명으로 같은 기간 각각 25%, 23% 줄었다.
뉴스킨은 3분기 매출 전망을 최대 5억 4천만 달러, 주당순이익은 최대 0.69 달러로 발표했다. 연매출은 최대 20억 8천만 달러, 주당순이익은 최대 2.45 달러로 전망했다.
라이언 네이피어스키 뉴스킨 CEO는 “중국과 리즈(Rhyz)의 실적 증가에 따라 수익성이 개선됐고 당초 전망치에 도달했다”며 ”중국에서 모멘텀 구축을 위해 계속 도전할 것이고, 이를 위해 ‘뉴스킨 비전 2025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