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원의 12명 이상의 의원과 교육회의 진행

 

직접판매협회(DSA)는 미국의 Rick W. Allen 의원(R-GA)과 여성기업가 원탁시리즈 교육 회의를 주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미국 전역의 DSA 회원 기업에서 독립적인 직접 판매원들이 미국 하원의 12명 이상의 의원과 회의를 통해 자신들의 기업가 여정과 소기업 소유자로서의 도전을 공유했다.

조지아 제12 의원구 출신의 두 여성 기업가는 Rep. Allen과 직접 판매 사업의 유연성과 직접 판매에 참여함으로써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발전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Rep. Allen은 "조지아 제12 의원구 출신의 재능 있는 여성 기업가들과 함께 앉아 비즈니스의 유연성과 독립 기업가로서의 가치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훌륭한 경험"이라며 "그들이 제공하는 훌륭한 제품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은 사람들이 사업을 시작하고 미국 꿈을 실현하는 모범 사례이며, 이들을 위해 의회에서 협력하는 것을 기대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SA 회장 Joseph N. Mariano는 "독립적인 직접 판매자를 Rep. Allen과 같은 선출 관계자와 연결시키는 것은 중요한 정책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에게 직접 관심사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이 중요한 시리즈의 다섯 번째 해를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기업가 정신이 어떻게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지 공유할 기회를 제공해 주신 Rep. Allen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