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연골 건강과 근력개선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주)에이뉴힐, 종근당건강 ‘관절연골 및 근력엔 연관보’ 출시 [사진=에이뉴힐]
(주)에이뉴힐, 종근당건강 ‘관절연골 및 근력엔 연관보’ 출시 [사진=에이뉴힐]

 

에이뉴힐(대표 가경진)은 모회사인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에서 개발한 ‘관절연골 및 근력엔 연관보(이하 연관보)’를 8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연관보는 종근당건강 노하우로 설계된 관절연골 건강과 근력개선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은 관절과 연골 등의 구성성분으로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 시험 결과 관절통증 감소, 관절 물리적 기능 개선이 확인되었다. 

또한,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인정한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원료 오미자추출물과 활력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2중 복합 기능성 원료(비타민B군과 아연)가 포함되어 있으며, 종근당건강에서 엄선한 20가지 전통소재 원료와 5가지 시너지 원료(피쉬콜라겐, 해조칼슘, 상어연골분말, 초록입홍합분말, 비타민D)를 추가하였다.

에이뉴힐 관계자는 “연관보는 흡수가 빠르고, 마시기 편한 액상타입으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관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관절 건강과 근력을 한 번에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제품이다. 

에이뉴힐은 지속적으로 회원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