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건강 아이콘 ‘다이어트&장발란스365’

‘다이어트&장발란스365’는 차전자피 등 원재료만큼이나 부재료를 엄선하여 제품 레시피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었다.
‘다이어트&장발란스365’는 차전자피 등 원재료만큼이나 부재료를 엄선하여 제품 레시피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었다.

건강한 삶을 이어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식단과 적절한 운동이다. 하지만, 이 단순한 과제를 수행하고 이어가는 것은 현대인의 삶으로써는 너무나 힘든 것 또한 사실이다. 수 없이 많은 모임과 과중한 업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균형 잡힌 식단은 정크푸드와 기름진 음식 등으로 대체 되어 폭식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또한 운동은 하루 한 시간 걷는 것 조차도 유지하지 못할 만큼 생각과 달리 몸이 따라 주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이렇게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매 순간 늘어나는 옆구리와 두꺼워지는 뱃살 그리고, 필연적으로 따르는 가는 변, 묽은 변 등의 배변 장애로 인한 불쾌감을 느끼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이에 이런 불편함을 줄이고 쾌변의 기억을 되찾고 싶을 때는 이에 맞는 적절한 건강 기능식품의 도움을 얻는 것 또한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건강기능식품은 논문이나 임상으로 정확한 용량을 섭취했을 때 효과와 효능을 식약처에서 검증하고 인정한 제품이기에 식품위생법으로 관리되는 효소나 즙 등의 보조식품들과 달리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로 제조와 판매 그 효능까지 엄격히 관리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어트&장발란스365

각종 논문들로 효능이 인증되고 식약처에서도 기능성 성분으로 허가된 다이어트와 배변장애 개선 관련 기능성 원료는 천연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차전자피이다.

가르시니아는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체내 지방량을 줄여주는 기능을, 천연식이섬유인 차전자피는 다이어트 할 때 필연으로 따라오는 배변 장애를 덜어주는 기능 즉, 변량과 변의 질을 좋게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시중엔 유사한 또는 동일한 성분을 넣은 제품들을 복용 후, 오히려 먹는 사람의 체질에 따라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오는 경우도 있다. 그러므로 제품에 함유된 부 원료의 특성을 잘 살피고 신뢰할 만한 제품을 구입하여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배변 장애를 덜어내는데 아주 최상의 성분으로 인정받는 차전자피의 경우 성분 자체가 찬 성질을 가지고 있어 아랫배가 냉하거나 손, 발이 찬 사람이 복용했을 땐 오히려 속이 불편해지거나, 효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기능성 원료의 장, 단의 특성을 잘 살펴 부 원료와의 최적의 배합비와 숙성을 통해 조제해야 누구나 좋은 효능, 효과 등의 결과를 가질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이 되는 것이다.

지난달 5월에 첫 출시된 다이어트&장발란스365’는 그 동안 시장을 점유했던 차전자피를 이용한 장건강 제품들과, 가르시니아를 이용한 다이어트 제품들의 장점만을 살려 하나의 제품으로 배합, 숙성하여 조제한 제품이다. 이를 통해 다이어트와 장건강, 콜레스테롤 관리 기능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14종의 풍부한 부원료인 셀렌, 아연, 효모, 17종 혼합 유산균 등으로 기능성 주 원료와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며 독자적인 레시피로 숙성, 배합하여 특별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하루 2포 섭취로 체지방에 대한 고민과 배변 장애로 인한 불편을 그리고 콜레스테롤 관리까지 동시에 3가지를 해소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인 것이다.

날로 늘어나는 체지방에 대한 고민과 변비, 숙변, 묽은 변, 가는 변 등 불편한 장으로 인한 불편 그리고, 혈관 건강을 위한 콜레스테롤 관리까지 간편히 이루고 싶다면 세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다이어트&장발란스365’를 적극 추천한다.

시원메디컬, ‘다이어트&장발란스365’로 해외 시장 공략

시원메디컬의 김충실 대표는 2012제우메디컬의 기능성 천연치약 브랜드인 파인프라치약으로 천연치약 사업 부문에 뛰어들어 승승 장구를 이어가다 2018년 독립하여 시원메디컬을 창업하고 독자적인 브랜드인 원투스클리닉 치약을 독자적인 개발을 통해 론칭했다. 자체 브랜드인 원투스 클리닉 치약과 칫솔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며 치과와 의료기기 회사에 치약과 칫솔을 OEM납품 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다이어트&장발란스365’를 통해 체지방관리 다이어트와 장 건강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새로운 수요의 창출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젊은 소비층을 가지고 있는 베트남과 태국 등으로의 수출까지 사업 영역을 넓혀가며 파트너십을 찾고 있는 상태다.

김충실 대표는 입안 건강을 위한 천연치약 사업을 시작으로 이제는 현대인들에게 필수인 다이어트와 장 건강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뛰어난 제품력과 효과를 기반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진출을 꾀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한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있어 보다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