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조절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책

 

저자 김수현 | 하이스트 | 16,000원

가장 어리석은 사람이 본인의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그대로 드러내는 사람이다. 기분이 태도가 되는 순간 상대방에게 내 감정을 들키게 되고 스스로 자신의 치부를 보여주게 되는 꼴이다. 사람의 뇌는 생각보다 단순해서 긍정적인 말들을 반복해서 되뇌어 한 번 긍정적으로 세팅된 뇌는 쉽게 부정적인 상태로 바뀌지 않는다.

나쁜 기억에 갇혀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자꾸만 떠올리며 아파하는 것은 기분 관리에 치명적인 영향을 준다. 과거는 과거일 뿐, 과거에 대한 감정이 현재의 기분을 망쳐서는 안 된다. 나쁜 기억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이 좋은 미래에 가까워지는 지름길이 된다. -책 속에서-

기분을 다스려야 '나'를 다스릴 수 있다!

부정적인 감정으로 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긍정적인 감정을 끌어올려 평온한 심리 상태를 유지하는 비결! 인생을 결정하는 건 바로 하루의 기분이다. 그날의 기분이 하루의 성과를 결정하고,하루의 성과들이 모여 미래를 만들고그 미래들이 곧 내 인생이 되기 때문이다. 감정을 조절하면 미래가 바뀐다. 인생을 결정하는 건 바로 하루의 기분이다. 그날의 기분이 하루의 성과를 결정하고, 하루의 성과들이 모여 미래를 만들고 그 미래들이 곧 내 인생이 되기 때문이다. 감정을 조절하면 미래가 바뀐다. 이 책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현명하게 통제하는 방법을 배우고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