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판매액은 405억 달러로, 2021년에 비해 약간 감소

 

미국 직접 판매 협회(DSA)가 발표한 직접 판매 성장 및 전망 조사에 따르면, 2022년 소매 판매액은 405억 달러로, 2021년에 비해 약간 감소하였으며, 4100만 명이 직판업계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직접 판매자 수는 전년도에 비해 약간 감소하여 670만 명으로 나타났다.

DSA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조셉(Joseph N. Mariano)은 "미국에서는 기술 혁신, 제품 개발, 기업가 정신 교육 및 소비자 보호에 대한 관심이 DSA 회원들에게 여전히 중요한 사안으로 남아있으며, 직접 판매 업계는 여전히 번창하고 있다"라고 하며, "전체적인 수익은 작년에 약간 감소하였지만, 2019년에 보고된 팬데믹 이전의 수익보다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