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고급스러운 풍미를 앞세운 신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각 식재료 특유의 맛과 향이 연출하는 독특한 풍미로 까다로운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산이다.

고급 식재료의 대명사인 트러플과 국민 향신료인 마늘에서부터 생소한 블랙사파이어 포도 등에 이르기까지 풍미를 위해 선택한 신의 한수가 다채롭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써브웨이는 트러플의 맛과 향이 샌드위치와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시즌 한정 소스 트러플 마요를 새롭게 선보였다. 트러플 마요는 송로버섯 추출물과 트러플 시즈닝, 마요네즈를 써브웨이만의 비율로 배합한 소스다. 트러플 고유의 고급스러운 풍미가 샌드위치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최상의 조화를 소스 하나로 느낄 수 있다.

트러플 마요와 최고의 꿀조합을 연출하는 샌드위치로는 써브웨이 클럽’, ‘’, ‘스파이시 이탈리안로 구성된 트러플 마요 컬렉션 3이 꼽힌다.

써브웨이 클럽은 풍부함이 키워드다. 바삭하고 고소한 베이컨, 깔끔한 치킨 슬라이스, 감칠맛 가득한 햄에 트러플 마요의 향과 풍미가 더해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햄 샌드위치는 깨끗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이다. 한 입 베어 물면 그윽하고 깊은 풍미의 트러플 마요가 갈지 않은 고기의 풍부한 식감과 담백함을 갖춘 햄과 어우러진다.

매콤함과 크리미함의 완벽한 균형을 원한다면 스파이시 이탈리안이 안성맞춤이다. 살라미와 페퍼로니의 기분 좋은 매운맛과 감칠맛에 트러플 마요의 진한 풍미가 곁들여져 누구나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BBQ는 소비자에게 친숙한 마늘을 활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더한 치킨 신메뉴 갈리시오소 시리즈를 출시했다. 갈리시오소(Garlicioso)는 마늘을 뜻하는 ‘Garlic’과 맛있다는 의미의 스페인어 ‘Delicioso’의 합성어로 ‘BBQ가 만든 맛있는 갈릭치킨을 먹은 뒤 내뱉는 감탄사를 의미한다는 설명이다.

공차코리아는 고당도 프리미엄 과일인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를 내놓았다. '블랙사파이어 포도 얼그레이티', '블랙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밀크티', '블랙 사파이어 포도 쥬얼리 스무디' 3종으로, 단맛이 강하면서도 신맛은 적은 블랙사파이어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다.

설빙은 농심과 콜라보레이션한 신메뉴 딸기바나나킥 설빙을 선보였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딸기 메뉴를 한층 새롭게 선보이고자 기획한 메뉴로, 국민 과자 중 하나인 농심 바나나킥의 뒤를 잇는 농심 딸기바나나킥의 풍미를 빙수에 그대로 담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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