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 및 웰니스 기업 허벌라이프는 주요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고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기 위해 제품 제공을 확장하고 발전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2023년 1분기에 106개의 SKU 제품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허벌라이프가 진출해 있는 전 세계 95개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자사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식사 대용 쉐이크 '포뮬러 1'의 새로운 맛이 추가된 허벌라이프 차이나 유스 쉐이크와 같은 새로운 제품들이 포함됐다. 

허벌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과 추가된 기능을 통해 증가하는 수요와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사업자들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최고 건강 및 영양 책임자인 켄트 브래들리(Kent Bradley) 박사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그들의 건강에 대해 더 전체적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영양 불균형을 메우는 데 전력 보충이 미칠 수 있는 것과 그들의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 변화를 이해해야 한다"며, 또한, ""우리의 과학 지원 제품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영양 문제를 촉진하고 사람들이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데 필요한 영양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