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에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유기생약학 김희태 박사 취임

힐리빙  'Great reset all new 2023' 써밋 행사 전경
힐리빙 'Great reset all new 2023' 써밋 행사 전경

 

몸과 마음의 치유를 통해 우리의 삶을 치유하고자 하는 회사 (주)힐리빙이 지난 12월 5일 강남구에 위치한 섬유센터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그랜드 오픈식 'Great reset all new 2023' 써밋을 진행했다.

힐리빙 임원진들과 대표사업자 그리고 힐리빙 회원들 중 약 300명의 초청된 회원들이 참석해 힐리빙의 새출발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힐리빙의 대표이사 취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대표이사에는 김희태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유기생약학 박사가 맡았다.

주재현 대표사업자의 소개로 단상에 오른 김희태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혼자 꿈을 꾸면 한낱 꿈에 불과하지만 우리 모두 함께 꿈을 꾸면, 또 다른 새로운 내일의 출발이다"라고 말했다.  

김희태 힐리빙 대표이사
김희태 힐리빙 대표이사

김희태 박사는 현재  물리, 화학 및 생물학 연구개발 전문 기업인 (주)큐브메디컬을 이끌고 있으며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중소기업기술개발 지원사업 평가위원 , 한국보건행정학회 정회원 및 한국산학기술학회 정회원 그리고 국제난치병 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공형진 배우가 축사를 맡아 힐리빙의 새출발을 축하했다. 

이어진 순서에는 김희태 대표이사의 힐리빙의 새로운 로드맵 전략발표와 신제품 발표가 이어졌다. 이번 신제품은 대마를 발효시켜 탄생한 화장품 브랜드 '더끌림'과 아로마 에센셜 오일 제품을 런칭했다.

한편, 힐리빙은 지난 올해 대만과 말레이시아에 오픈하는 등 글로벌 진출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