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판매협회(DSA)는 지난11월 초 유타주 프로보에 있는 뉴스킨 본사에서 ‘DSA 비전 2023: 세일즈 및 마케팅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콘퍼런스에는 DSA 회원사들이 지난해 시행한 우수 프로그램을 인정한 ‘DSA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가 포함됐다. 다음은 부문 수상업체 명단이다.

조셉 마리아노 DSA 최고경영자(CEO)"디지털 환경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면서 직접 판매는 진화적인 변화를 경험했다""DSA 회원들은 혁신적인 전자 상거래 경험을 창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통해 업계의 성장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DSA 회원사들을 인정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베스트 페이스북 | 세네겐스 인터내셔널 (SeneGence International)

베스트 인스타그램 | 유사나 (USANA Health Sciences, Inc.)

소셜 최고의 공급업체 | 아우사노 (AUXANO)

최고의 디지털 카탈로그 | 에이본 컴퍼니 (The Avon Company)

가장 혁신적인 업체 | 로단 앤 필즈 (Rodan + Fields)

최우수 자선 활동 | 유사나 (USANA Health Sciences, Inc.)

최고의 모바일 앱 |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NuSkin Enterprises)

베스트 소셜 버즈 | 아르본 인터내셔널 (Arbonne International, LLC)

베스트 리크루팅 캠페인 | 로단 앤 필즈 (Rodan + Fields)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