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회원사 실무자 150명 대상 교육 진행
분야별 전문가 및 광고심의 담당자 참여, 건기식 홍보·마케팅 전략 소개

제 12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및 마케팅 세미나  현장 [사진제공=건기식협회]
제 12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및 마케팅 세미나 현장 [사진제공=건기식협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는 지난 1일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제 12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및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건기식협회는 개별 회원사의 홍보·마케팅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본 세미나를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도 회원사 실무자 150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교육은 △언론홍보를 위한 체크포인트 △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기능성 표시·광고 심의기준과 사례 등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분야별 전문가와 협회 광고심의 담당자가 연사로 참여해 각 주제에 맞는 최신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했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국내 시장이 빠르게 확대됨에 따라, 소비 트렌드 파악 및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이 핵심 차별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라면서, “이번 세미나가 회원사에 효과적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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