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물품 나눔

밝힌다’의 취지로 매년 고액의 물품 기부를 통해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2020년 4억 원 상당, 2021년 9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었다. 이외에도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후원하는 블룸 프로젝트 및 저소득층 아동 생계비 지원 등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갈수록 힘든 경제 상황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리만코리아는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누구나 아름다움에 대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기부활동을 지속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사진  (주)리만코리아는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약 6억 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하여 나눔실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부터 대구상공회의소 이재하회장,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수학회장, 리만코리아 김경중대표이사, 대구시 홍준표시장, 대구광역시의회 이만규의장 [사진제공=리만코리아]
밝힌다’의 취지로 매년 고액의 물품 기부를 통해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2020년 4억 원 상당, 2021년 9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었다. 이외에도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후원하는 블룸 프로젝트 및 저소득층 아동 생계비 지원 등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갈수록 힘든 경제 상황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리만코리아는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누구나 아름다움에 대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기부활동을 지속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사진 (주)리만코리아는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약 6억 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하여 나눔실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부터 대구상공회의소 이재하회장,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수학회장, 리만코리아 김경중대표이사, 대구시 홍준표시장, 대구광역시의회 이만규의장 [사진제공=리만코리아]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약 6억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1일 개최된 이번 캠페인에는 김경중 대표이사, 홍준표 대구시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 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리만코리아가 기부한 화장품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지역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전달 예정이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로 매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와 문화 후원 등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9년부터 1.1.1 커밋먼트(COMMITMENT) 캠페인으로 ‘매년 최소 1억 원(물품 등)을 기부해 1천여 명의 아름다움을 밝힌다’의 취지로 매년 고액의 물품 기부를 통해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2020년 4억 원 상당, 2021년 9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었다. 이외에도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후원하는 블룸 프로젝트 및 저소득층 아동 생계비 지원 등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갈수록 힘든 경제 상황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리만코리아는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누구나 아름다움에 대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기부활동을 지속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