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뉴힐, 종근당건강 Big 3 브랜드 포트폴리오 라인업 완성완성 [이미지제공=에이뉴힐]
㈜ 에이뉴힐, 종근당건강 Big 3 브랜드 포트폴리오 라인업 완성완성 [이미지제공=에이뉴힐]

 

㈜에이뉴힐이 11월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DS’을 출시하면서 종근당건강 빅3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해 매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에이뉴힐은 모회사인 종근당건강 브랜드를 극대화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대중적 인지도가 있는 누구나 알고 접근성이 뛰어난 가성비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타사와의 차별성을 강조해왔다. 

에이뉴힐은 국민 브랜드 ‘1초 유산균’ 락토핏과 ‘2초 오메가3”라 불리는 프로메가 그리고 ‘섭취율·구매율 1위’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까지 유통하면서 독자 제품 라인업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에이뉴힐 가경진 대표이사는 “2022년부터 종근당건강의 빅 브랜드를 오토십 및 A+멤버십 프로그램에 연계시키면서 오토십 매출 및 진행 건수가 전년 대비 900%이상 증가를 바탕으로 2022년 에이뉴힐 매출 성장의 주요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2023년에도 오토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에이뉴힐의 공격적인 전략으로 성장 모멘텀의 해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종근당과 종근당건강의 과학적 노하우, 신뢰할 수 있는 공정과 세심한 설계를 바탕으로 에이뉴힐만의 가심비 제품군도 적극 확대해 사업확장으로 이어지게 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에이뉴힐 오토십 프로그램은 에이뉴힐의 우수한 상품을 매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청한 일자에 자동으로 배송 받는 프로그램으로서 특별 할인혜택 및 편리한 자동주문&배송 그리고 오토십 주문 기간에 따라 높아지는 멤버십 등급과 다양한 혜택으로 회원들로부터 많은 사람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