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큐텐의 아이루트는 일일섭취를 통해 눈에 필요한 영양소와 눈의 건강까지
닥터큐민 카테큐민 윈트’는 인큐텐의 독자적인 수용화 기술로 흡수율 높여

인큐텐의 신제품 '인큐텐 아이루트' 와 '닥터큐민 카테큐민 위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인큐텐]
인큐텐의 신제품 '인큐텐 아이루트' 와 '닥터큐민 카테큐민 위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인큐텐]

 

국내 웰니스 전문기업 인큐텐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눈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 눈의 건강을 지켜주는 '인큐텐 아이루트'와 녹차의 핵심 지표성분인 카테킨을 수용화 한 '닥터큐민 카테큐민 윈트'  두 종이다. 

인큐텐 아이루트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인큐텐]
인큐텐 아이루트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인큐텐]

 

인큐텐의 아이루트는 일일섭취를 통해 눈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 눈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다. 한번에 채눈의 황반 색도 밀도에 필요한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과 눈의 피로관리를 위한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와 E, 그리고 구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정상적인 세포분열 및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6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잠에서 깨어나 하루종일 잠들기 전까지 쉬지 못하는 눈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인큐텐 아이루트로 건강한 눈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인큐텐 카테큐민 윈트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인큐텐]
인큐텐 카테큐민 윈트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인큐텐]

 

인큐텐이 새롭게 선보인 ‘닥터큐민 카테큐민 윈트’는 녹차의 성분 중 카테킨을 주 원료로 독자적인 수용화 기술로 탄생된 특허물질 수용성카테큐민에스플러스와 수용성텐큐민지플러스를 함유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수용성카테큐민에스플러스는 녹차의 핵심 지표성분인 카테킨을 수용화한 것으로 커큐민을 수용화한 수용성텐큐민지플러스와 함께 배합해 시너지를 발휘한다. 카테킨은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차, 적포도, 베리, 코코아 등 여러 식물에 들어있는 페놀화합물(폴리페놀)이다. 이 성분은 특히 녹차에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체내 중성지방과 체지방 그리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닥터큐민 카테큐민 윈트에는 이 밖에도 쌀단백분말, 옥수수단백추출물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목화씨유분말 등 자연에서 얻는 천연유래원료를 첨가해서 만들었다.

한편, 인큐텐은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유래물질로만 모든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특허원료에 대한 연구개발로 특허권을 보유한 우수한 원료를 개발하고 국내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팜젠사이언스의 우수한 제약기술을 기반으로 의약품 수준의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