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전관에서 20개국 1천여 개 기업 참가…식품산업 최신 트렌드 선보여
베이커리페어, 키친페어, 드링크&디저트쇼, 푸드테크산업전 등 동시 개최
2차 얼리버드 등록 중, 오는 20일까지 입장료 50% 할인

‘코엑스 푸드위크 2022’ 포스터 이미지 (사진제공=코엑스 푸드위크)
‘코엑스 푸드위크 2022’ 포스터 이미지 (사진제공=코엑스 푸드위크)

 

코엑스(사장 이동기)는 국내 최대 식품 종합 전시회인 ‘코엑스 푸드위크 2022(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COEX FOOD WEEK 2022)’를 내달 2일부터 나흘간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식품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하반기 최고의 식품 산업 전문 전시회다. 총 20개국 1천여개 식품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픽 유어 테이스트(Pick Your Taste)’라는 주제로 최근 소비자의 다양성에 중점을 두고있는 맞춤형 푸드 트렌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코리아 푸드테크산업전’, ‘HORECA 베이커리페어’, ‘HORECA 키친페어’, ‘드링크&디저트쇼’, ‘강소농대전’을 포함하여 다양한 식품 관련 전문 전시회들을 동시 개최해 각 업계 관계자와 예비방문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 차세대 식품기술 전문 전시회인 ‘코리아 푸드테크산업전’은 대체식품, 스마트팜, 개인맞춤형 식품, 제로웨이스트, 서비스 로봇, 식품콜드체인, 물류 AI 솔루션 등 푸드테크 혁신 제품과 신기술을 만나 볼 수 있다.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식문화 패러다임과 미래 먹거리 관련 신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라며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식품 산업의 미래를 논하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엑스 푸드위크 입장권은 틱고와 네이버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오는 20일까지 2차 얼리버드 50% 할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