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WFDSA | 제16회 방콕 세계대회 개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10.06 16:03
  • 댓글 0

직접판매세계연맹(WFDSA) 제16회 세계대회가 오는 10월 6일과 7일 이틀 동안 ‘지금이 바로 내일(Tomorrow is Now)’이라는 주제로 태국 방콕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방콕 세계대회는 지난해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COVID-19)로 인해 올해로 연기됐고 진행방식은 전 세계적으로 지역에 따른 시차가 발생함에도 불구하고 온라인(ZOOM)을 이용한 실시간 중계로 결정됐다. 행사는 방콕 현지시간 오전 8시, 한국시간 10시에 시작해 하루 4시간 내외로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계대회 첫날에는 개회식 행사 외에도 세계의 급변하는 사회경제적 상황에서 직접판매산업에 대한 향후 방향성을 모색해보는 전문가 패널토의를 진행한다.

직접판매산업의 재정의, 재창조, 새로운 상상을 주제로 직접판매세계연맹의 회장이자 샤클리의 회장인 로저 바넷과 부회장인 매그너스 브랜스트롬 오리플레임 대표이사, 람 유 인피니투스 글로벌 대표이사, 도라 호안 비더블유엘 회장, 라이언 나피에르스키 뉴스킨 대표이사, 파올로 페레이라 나투라 라틴 아메리카 대표이사, 밀린드 판트 암웨이 대표이사 등이 심도있는 패널 토의를 진행한다. 이어 코로나 이후 세계의 사회경제적 변화와 소비자 트렌드를 예측해 보는 강연도 진행된다.

둘째 날인 10월 7일에는 저명인사의 강연, 디지털화와 직접판매의 미래, 직접판매산업에 대한 도전과 규제흐름, 새로운 소비자 발굴 등에 대한 세미나와 함께 2023년 제17차 세계대회 개최지 발표와 시상식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방콕 세계대회를 통해 변화되는 세계 속에서 직접판매산업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고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