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웹과 어플로 편리성 확대…패키지 구매 시 누구나 개인전 또는 단체전으로 참여 가능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건강한 체중 조절을 위한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TR90 스마트 챌린지’는 참여자들이 점프스타트, 핏, 컨트롤, 쉐이크로 구성된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섭취하며 목표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는 90일 동안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제시하고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도록 도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오는 8월 13일까지 개인전 또는 단체전으로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TR90 스마트 챌린지 전용 웹과 어플을 통해 챌린지 등록부터 인바디 측정 예약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성도 더욱 강화됐다.

챌린지에 참여한 개인전 참가자에게는 체지방률 감량 수치에 따라 파마넥스의 건강기능식품이 수상품으로 제공된다. 단체전의 경우, 개인전 등록을 완료한 3명으로 구성된 팀 전원이 체지방률 감량 기준을 달성했을 시 수상품을 받을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TR90 스마트 챌린지는 건강한 방법으로 지속 가능한 체중 감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동기부여를 돕고자 뉴스킨이 준비한 이벤트”라며 “챌린지 기간 동안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는 즐거운 변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