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애터미, 품질경영과 고객만족경영 국제 인증 획득품질경영시스템 ISO9001과 ISO10002 인증 획득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1.14 10:11
  • 댓글 0

애터미의 품질경영과 고객만족경영이 국제적으로 인증 받았다. 

애터미는 최근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고객중심경영(CCM)인증을 받은 애터미는 이로써 고객을 수단이 아닌 목적으로 생각하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는 평이다. 

ISO 9001과 ISO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이하 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이다. 

ISO 9001 인증은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보증 체계를 갖춘 기업임을 의미한다. 또한 ISO 10002 인증은 ISO의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하는 기업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 이 인증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 품질의 우수함에 대한 확인으로 향후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된다. 

양승엽 애터미 품질보증팀장은 “애터미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애터미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