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내 몸을 지켜라”영리빙코리아, 런칭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12.02 13:45
  • 댓글 0

전 세계 천연 에센셜 오일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케미컬-프리 기업 영리빙코리아(이하 영리빙)가 프레스티지 오일로 완성하는 ‘건강한 뷰티 라이프’ 대중화를 위해 한국 런칭 1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리빙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초고가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천연 에센셜 오일 라인에 해당하는 세이크리드 프랑킨센스(15ml), 세이크리드 샌달우드(5ml) 2종, 아리아 울트라소닉 디퓨저, 세계 3대 약재 중 하나인 구기자로 만든 닝샤레드 90포가 하나로 구성된 기획 프로모션 제품을 오는 30일까지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인에게 1+1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중심인 프레스티지 오일인 세이크리드 프랑킨센스 에센셜 오일은 유향나무의 레진(resin)을 수작업으로 채취하여 생산되는 최고급 오일이다. 사계절 내내 피부에 충분한 보습력을 제공해주어 피부의 기초 건강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대표적인 뷰티 전용 에센셜 오일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명상에 좋은 신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되어 럭셔리한 호텔 스파에서 주로 사용되는 프레스티지 천연 에센셜 오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인도가 원산지인 세이크리드 샌달우드에서 추출한 깊은 우디향의 영리빙 세이크리드 샌달우드 에센셜 오일은 호주의 열대성 북부 아웃백에 위치한 영리빙의 글로벌 협력 농장에서 씨앗부터 철저하게 검수한 후 재배하고 포장되어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천연 에센셜 오일이다. 실내방향은 물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지켜주는 스킨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 중 하나로 이국적인 수목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향수의 원료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에 영리빙코리아 박소영 이사는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가 일상화되면서, 피부 속 깊은 곳부터 밸런스를 맞춰 기초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뷰티제품에 대한 소비니즈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며, “이에 영리빙코리아는 코로나19 시대, 모두가 어려운 시기 영리빙코리아와 함께 해준 분들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리빙의 최고급 프레스티지 라인에 속하는 오일 2종이 구성된 기획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이 선사하는 ‘건강한 뷰티 라이프’에 동참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