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썬라이더, KLPGA 전우리 프로 골퍼 공식 후원체력관리와 경기력 향상 위한 제품 후원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5.06 11:48
  • 댓글 0

썬라이더가 KLPGA프로골퍼 전우리(24)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썬라이더는 최근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위치한 썬라이더 빌딩 본사에서 KLPGA프로골퍼 전우리(24) 선수와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썬라이더는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전우리 프로에게 체력관리와 건강관리를 통해 경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원한다.

체력유지에 필요한 식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썬핏 프로틴 플러스’, 비타민, 미네랄 등 초본 성분을 함유한 ‘썬트림 쉐이크’, 건강 밸런스를 위한 몸의 균형과 영양공급을 돕는 ‘리퀴파이브’, 목 건강에 도움을 주는 ‘써니프레쉬’, 티카테킨, 폴리페놀 등 엄선된 초본성분을 함유한 항산화 건강음료 ‘포츈딜라이트’ 등 썬라이더 재생철학과 초본과학으로 생산된 다수의 초본제품을 지원한다.

전우리 프로는 국내 최초로 부모가 모두 프로 골퍼 출신인 2세 유망 프로 골퍼다. 전우리 프로의 부친은 전규정 전 한국 프로 골퍼(KPGA)이고, 모친은 전 한국 여자 프로 골퍼(KLPGA) 노유림 프로이다. 

전우리 프로는 2014년 KLPGA정회원으로 시작하여 2016년 KLPGA 무안 CC 올포유 드림투어 With LEXUS 15차전 2위 성적을 기록했으며, 2019년 KLPGA 제13회 S-OIL 챔피언십 4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전우리 선수 모친인 노유림 프로에 따르면 어릴 적부터 왜소한 체구와 허약한 체력 때문에 각종 면역 질환에 자주 걸리고 한 번 걸리면 잘 낫지 않는 전우리 프로를 위해 각종 영양식과 건강식품을 각지에서 공수해 먹였으나,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다가 지인의 추천을 받아 썬라이더 제품을 접하게 되면서 비로소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전우리 프로는 “썬라이더 제품을 만나수 있게 된 것이 본인에겐 큰 행운이었으며,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되는 애용 품이 됐다”면서 “썬라이더 제품은 컨디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프로선수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품으로 어디서든 항상 제일 먼저 챙기는 준비물 1호”라고 밝혔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선수의 체력과 영양공급 거기에 건강까지 뒷받침해 주는 든든한 썬라이더 초본농축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이야 말로 고도의 집중과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 선수들에게 안성맞춤으로 곧 시작할 KLPGA 2020 시즌에서도 전우리 프로의 좋은 활약을 기대한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전우리 프로가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톱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썬라이더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인류의 건강과 미를 선도한다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스포츠 교류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또한 KBL 한국프로농구 후원과 2019년부터 철인 3종 경기의 기대주 황석희 선수를 단독 후원하고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