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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터미 착한 소비 프로젝트 실시5월 매출 1% 결손가정 등 기부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5.04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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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터미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발생되는 매출의 1%를 결손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한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고 있는 가운데 애터미는 지난 4월부터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가족의 건강을 더 확실하게 챙길 수 있도록 애터미 건강지키美’와 ‘애터미 행복 더하美’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5월에는 프로모션 품목을 새롭게 변경해 애터미의 대표 제품인 석류미인, 홍삼단, 스킨케어 시스템 더페임, 이브닝케어 4종이 3+1 로 구성됐으며 손소독제와 소독스프레이, 그리고 매일 오후 3시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이 특가로 판매된다.

애터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취지를 더욱 살려 5월 매출 1%를 가정의 달에 소외될 수 있는 취약 계층인 결손가정, 조손가정, 학대아동, 장애인아동 등에 기부하여 애터미 회원들과 함께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약 10억원 내외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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