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뉴스킨, 홈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하는 ‘뷰티 플렉스’ 이벤트 진행특별 이벤트 기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3월 신규 회원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마련해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3.11 12:18
  • 댓글 0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홈 뷰티 디바이스 3종을 신규 패키지로 구성해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는 ‘뷰티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뉴스킨을 대표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시스템을 전용 제품과 함께 구성하여,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스타터 키트로 새롭게 선보인다.

탄력 플렉스를 위한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타터 키트’는 피부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디바이스 1개와 페이셜 젤 2개로 구성했다.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은 갈바닉 미세 전류를 이용한 디바이스 기기로, 전용 젤과 함께 사용 시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광채와 투명함을 되찾아주는 홈 스파 제품이다. 특히, 원하는 관리 부위에 따라 페이스, 스팟, 넥, 스칼프 등 교체 가능한 4개의 컨덕터와 해당 부위에 최적화된 전용 제품을 각각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플렉스를 위한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는 바디 트리트먼트에 최적화된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디바이스 1개와 바디 쉐이핑 젤 1개로 구성했다.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은 바디 피부의 특성을 고려한 진동주기 갈바닉 전류를 이용한 트리트먼트 기기로, 전용 젤과 함께 사용 시 바디 라인을 따라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바디 전용 홈 스파 제품이다. 바디 피부의 넓은 면적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터뷸런스 컨덕터를 적용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존에는 패키지로만 판매했던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단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클린 플렉스를 위한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듀얼 액션 시스템을 적용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포어 펌핑 액션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자극하는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한다.

뉴스킨은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뷰티 플렉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타터 키트와 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에는 각각 갈바닉 파워마스크 1세트, 바디 전용 로션 더마틱 이펙트 1개를 추가 구성으로 제공하며, 에이지락 루미스파 구매 시에는 전용 트리트먼트 헤드 노멀 1개를 증정한다.

또한, 뉴스킨은 3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대상 회원이 이벤트 기간 내 에이지락 페이스/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를 구매하면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7일 키트를,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구매하면 180° 스킨 리버스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을 비롯해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주문 가능한 뉴톡쇼핑,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 주문 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