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앤에스, 본사 확장 이전하며 한 단계 더 큰 도약 선언

루카스앤에스(대표 홍인순)가 테헤란로의 중심에서 새시대를 열어간다. 루카스앤에스는 지난 11월 5일 새롭게 둥지를 튼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윤익빌딩에서 사옥 확장 이전을 기념한 ‘루카스 데이(Lucas Day)’를 개최, 이곳에서 지속성장 동력을 확보해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인순 루카스앤에스 대표를 비롯한 회사 임직원과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회원들이 참석해 본사 이전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기업

회사소개와 제품교육, 영페이스 시상, 사옥 이전을 기념한 다과회 등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홍인순 루카스앤에스 대표는 회사소개와 브랜드 및 제품 소개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루카스앤에스는 라틴어로 ‘광명을 가져오는 자, 빛’을 의미하는 ‘루카스(Lucas)’와 소금을 뜻하는 ‘Salt’의 앞 글자를 합해 탄생시킨 사명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이를 위해 Dreaming(꿈)·Sharing(공유)·Caring(배려)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고객과 제품에 대한 가치, 기업의 사회적 가치, 그리고 더 풍요로운 인생의 가치를 제공하는 ‘가치 제공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꿈이 있는 공동체 ▲꿈을 이루는 공동체 ▲꿈을 나누는 공동체를 실현해 세상의 빛이 되고 희망을 전하는 동시에 사랑을 나눈다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를 위해 ‘사람을 바로 육성해 미래를 준비한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사회적·환경적 관심사들을 적극 수용해 적용함으로써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이루고 발전시킬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연구개발(R&D) 자원을 활용해 빠르게 변화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보폭을 맞춰 필요한 기술을 도입·적용하는 시스템도 구축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생을 바꿀 건강과 아름다움 선사

아울러 루카스앤에스에서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개도 진행됐다. 우선 ‘젊음을 정의하다’는 의미를 지닌 ‘영셀로지(YOUNGcellogy)’는 인간 친화적인 천연 신소재와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 주는 셀바이오 과학이 융합된 루카스앤에스의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인 ‘영셀로지 아이오스 앰플’은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을 농축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올인원 앰플이다.

특히 이 제품은 안티에이징 펩타이드를 함유한 ‘멀티바이오 콤플렉스’와 산삼 줄기세포배양액 추출물·황버섯균사체 발효 알로에베라·토타롤 등을 비롯한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더블 리포좀 공법 적용으로 유효성분들이 보다 피부 깊숙이 공급돼 건강한 피부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적이다.

여기에 뷰티 디바이스인 ‘영셀로지 에어’를 활용하면 피부에 직접 바르던 방식을 벗어나 앰플의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영셀로지 에어’는 에어브러시 타입의 뷰티 디바이스로 물리적 공기압을 이용해 앰플을 고르게 분사시켜 피부 속 깊이 흡수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적절한 마사지 효과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니언스’는 웰빙(Well-Bing)과 휘트니스(Fitness)가 결합된 웰니스(Wellness)에 과학을 의미하는 ‘Science’를 합성한 단어로, 단순한 신체 건강을 넘어 정신적, 사회적 건강 등 모든 측면에서 조화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웰니언스 비컨트롤’은 종합적인 혈액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혈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부원료로 멜로추출물분말과 산화마그네슘, 계피농축분말, 포도종자추출물 등도 함유돼있어 하루 1알 섭취로 혈압·콜레스테롤·혈행·혈당 4중 케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밖에도 오가글더가글액과 같은 구강케어와 핸드&네일케어, 바디케어, 헤어&두피케어 등의 제품들을 아우르는 ‘밸류드 케어시스(Valued CareSys)’와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인 ‘밸류드 리빙시스(Valued LivingSys)’, 온가족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는 ‘밸류드 라이프시스(Valued LifeSys)’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루카스앤에스는 이번 사옥 이전과 함께 브랜드의 지속 성장을 이뤄 한 단계 더 높이 더약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홍인순 루카스앤에스 대표는 “루카스앤에스의 철학은 모든 사람들이 꿈꾸고 나누고 배려하는 삶의 가치를 통해 그들과 그들의 가족이 더욱 풍요로운 삶을 영위하도록 도와주는 것”이라며 “꿈꾸고 나누고 배려함으로 세상을 향해 빛이 되고 세상의 희망을 전하며 땅 끝까지 사랑을 전달하는 루카스앤에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