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에이필드, 제4회 글로벌 컨벤션 성료2020년 에이필드 도약 다짐하는 자리로 꾸며져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2.11 13:22
  • 댓글 0

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는 지난 7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제4회 글로벌 컨벤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모두를 위한 하나’ ONE APYLD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회사 임직원 및 내외빈을 비롯한 에이필드 회원이 참가한 가운데 브랜드 비전 발표와 직급별 승급식, 축하공연 등으로 이뤄졌다. 

먼저 브랜드 비전발표를 통해 이종현 대표이사는 “에이필드는 회원 가족의 성공을 통한 동반성장과 삶의 가치 그 이상을 담아내어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생활문화기업’을 만들 것”이라 전하며 “이를 위해 회원 가족과 함께 도전하고 사람이 꿈꾸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밖에 발표 중간에는 다이어트 신제품 ‘R3 팻타타 다이어트’ 제품이 제품 홍보 영상과 함께 출시되기도 했다.

이어진 2부 ‘핀 인증식’에서는 에이필드 대만 21명의 승급자 및 프로모션 달성 회원들이 무대에 올라 글로벌 에이필드의 본격적인 서막을 알렸으며, 각 직급별 핀 인증식과 함께 다이아몬드 디렉터의 승급 세레모니가 진행되며 이날 컨벤션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어진 축하가수 초청공연에서는 성공과 열정을 주제로 축제의 장이 펼쳐졌으며, 작년보다 업그레이드 된 경품 SUV차량 추첨까지 이어져 장내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끝으로 이종현 대표이사와 장내를 가득 메운 회원 모두가 ‘ONE APYLD’를 외치며, 이날의 모든 공식행사를 마무리하고 2020년 에이필드의 도약을 다짐하며 성료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