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에이필드 도약 다짐하는 자리로 꾸며져

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는 지난 7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제4회 글로벌 컨벤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모두를 위한 하나’ ONE APYLD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회사 임직원 및 내외빈을 비롯한 에이필드 회원이 참가한 가운데 브랜드 비전 발표와 직급별 승급식, 축하공연 등으로 이뤄졌다. 

먼저 브랜드 비전발표를 통해 이종현 대표이사는 “에이필드는 회원 가족의 성공을 통한 동반성장과 삶의 가치 그 이상을 담아내어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생활문화기업’을 만들 것”이라 전하며 “이를 위해 회원 가족과 함께 도전하고 사람이 꿈꾸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밖에 발표 중간에는 다이어트 신제품 ‘R3 팻타타 다이어트’ 제품이 제품 홍보 영상과 함께 출시되기도 했다.

이어진 2부 ‘핀 인증식’에서는 에이필드 대만 21명의 승급자 및 프로모션 달성 회원들이 무대에 올라 글로벌 에이필드의 본격적인 서막을 알렸으며, 각 직급별 핀 인증식과 함께 다이아몬드 디렉터의 승급 세레모니가 진행되며 이날 컨벤션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어진 축하가수 초청공연에서는 성공과 열정을 주제로 축제의 장이 펼쳐졌으며, 작년보다 업그레이드 된 경품 SUV차량 추첨까지 이어져 장내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끝으로 이종현 대표이사와 장내를 가득 메운 회원 모두가 ‘ONE APYLD’를 외치며, 이날의 모든 공식행사를 마무리하고 2020년 에이필드의 도약을 다짐하며 성료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