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탁구 이상수·레슬링 김현우, 스포츠 라이징스타상 수상매월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 선정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 건강식품과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시크릿’ 증정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0.31 16:09
  • 댓글 0
왼쪽부터 김재현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 이사장, 유남규 여자 탁구 국가대표팀 감독, 이상수 남자 탁구 국가대표,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탁구 이상수 선수와 레슬링 김현우 선수가 ‘2020 시크릿 라이징 스포츠스타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이 주최하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후원하는 ‘2020 시크릿 라이징 스포츠스타상’은 2020년 도쿄 하계올림픽 출전과 메달 획득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기 진작 및 의욕 고취를 위해 지난 9월 제정됐다. 이달 첫 시상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월별 수상자를 선정해 상패와 부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 남자 탁구의 간판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이상수 선수(삼성생명)는 정영식 선수(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지난 7월 호주 질롱에서 열린 국제탁구연맹(ITTF) 월드투어 플래티넘 2019 호주오픈에 출전해 날카로운 공격으로 강호 중국을 완파하며 남자 복식에서 우승했다.

이상수 선수는 또 2016년에는 월드투어를 결산하는 그랜드 파이널 정상에 올랐고, 2017년 독일오픈을 우승하였으며, 같은 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일본오픈, 폴란드오픈에 이어 호주오픈까지 국제무대에서 우승만 세 번을 차지함으로써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더욱 강한 자신감을 얻게 됐다.

김현우 남자 레슬링 국가대표

레슬링 남자 그레코로만형 국가대표 김현우 선수(삼성생명) 역시 2012 런던올림픽을 시작으로 2013 세계선수권대회, 2014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강력한 메달 후보다. 도쿄올림픽을 은퇴 무대로 삼을 각오로 마지막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두 국가대표 선수에게는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 수여하는 트로피와 함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라이프 바이 시크릿’과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시크릿’ 제품 등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