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시크릿, 고급 의료 서비스 제휴 통해 사업자 복지 후원하늘안과의원, 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 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9.05 13:52
  • 댓글 0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전문 의료기관과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제휴를 맺고, 임직원 및 사업자 복지 향상에 나서 주목된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하늘안과의원과 지난달 29일, 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 3일,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MOU)을 각각 체결했다.

이로써 시크릿 임직원과 에이전트 사업자는 각 의료시설에서 안과 및 치과 관련 검진과 수술을 받을 시 할인을 비롯한 우대 혜택을 받게 된다.

하늘안과의원은 라식, 라섹, 노안백내장수술 등 시력교정 분야에서 1:1 맞춤 진료 시스템을 구축해 시력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의료진 6명 전원이 서울대 치의학과 출신으로 이 중 5명이 동대학에서 치의학 박사를 취득해 대학병원급 의료시설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이번 하늘안과의원과 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시크릿의 임직원 및 회원 가족분들께 삶의 질 향상에 직결되는 고급 의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시크릿과 인연을 맺어준 양 병원측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 차원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고품격 업무제휴를 늘여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오는 10월 5일 대규모 코리아 컨벤션인 ‘시크릿 챕터 2’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