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아이사제닉스 아이사린 쉐이크,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7.19 15:24
  • 댓글 0

아이사제닉스의 아이사린 쉐이크(IsaLean Shake)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지난 18일 개최한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과 스마트한 소비 형태에 따라 지속적으로 제품을 발전시키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브랜드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정보 제공 및 기업에게는 브랜드 가치 상승과 매출 향상을 도모하고자 제정됐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과 한국 브랜드 경영 협회에서 대한민국 거주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통해 후보 선정 후, 학계와 산업계 등 전문가 10명 내외로 구성된 최종 심의 위원회를 통해 최종 대상이 선정됐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이사제닉스의 아이사린 쉐이크(IsaLean Shake)는 아이사제닉스의 대표 제품으로 뉴질랜드와 미국 청정 지역에서 방목한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탄수화물, 지방 등 각종 필수 영양 성분이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되어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건강하고 맛있게 1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체중조절이나 체중유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간편하게 물에 타서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과 수험생들을 위해서도 건강한 식사 대용 식품이 되어 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