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한국암웨이, 미세먼지 취약 특수학교 학생 대상 학습환경 개선활동 개진새 학기 건강한 출발, 특수학교 학생들의 학습환경 개선 기대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3.14 19:07
  • 댓글 0

미세먼지가 연일 한반도를 뒤덮고 있는 가운데 한국암웨이가 미세먼지에 취약한 특수학교 학생들의 학습환경 개선 활동을 연이어 활발히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지난 12일 광주광역시 북구에 소재한 은혜학교(학교장 고성아 수녀)에 총 17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스카이’를 지원했다. 이는 이달 5일 대전성세재활학교에 32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20대를 지원한 데 이은 두 번째 지원사업으로, 장시간 학교에 머무르는 특수학교 학생들의 학습환경을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기청정기 기증은 정부의 '미세먼지 해결을 위한 범국가적 기구’를 구성하는 움직임에 동참하고, 최근 전국적으로 초미세먼지 경보 및 미세먼지 저감조치의 잇따른 발령 등 최악의 공기질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선제적으로 이뤄진 조치이다. 특히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장시간 학교에 머무르는 특수학교 학생들의 학습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 진행됐다.

기증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최신형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스카이’ 11대로, 은혜학교에 전달되어 유치부부터 초중고 과정 학급 곳곳에 공기청정이 필요한 공간과 학생들의 학습 공간에 적절히 비치, 활용될 예정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초미세먼지 정화력이 한층 강화된 엣모스피어 스카이는 초미세먼지(2.5마이크로미터)보다 1000배 이상 작은 0.0024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입자까지 감소시키는 강력한 초미세먼지 정화력을 자랑한다. 또한 영국 알레르기 재단으로부터 19가지 전 항목 102가지 알레르기 유발물질 감소 성능을 유일하게 인증 받았을 뿐만 아니라 유럽 알레르기 연구 재단(ECARF), 미국 가정용 가전제품 생산자 협회(AHAM) 등으로부터 다양한 인증을 획득해 높은 신뢰도를 얻었다.

이외에도 IoT 기능을 탑재, 스마트폰의 모바일 앱을 통해 외부에서도 실내 공기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외부에서 귀가 전에 미리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놓는 것은 물론, 제품 정보와 필터의 수명, 필터 청소 방법 등도 '엣모스피어 커넥트'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최근 그칠 줄 모르고 계속되는 미세먼지 사태로 인해 학습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특수학교 학생들의 학업 공간 내 공기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특수학교 학생들을 위해 꾸준한 선행을 지속할 예정이며, 지난 28년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한국암웨이의 부단한 노력과 노하우가 만나 올 한 해 보다 전문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